반응형

 

오늘도 친구 동네에 가서 가볍게 한잔 했네요!

근데 오늘은 석계역에 안가본곳에 도전해보자고 해서

친구도 처음 가는 이자카야 히마와리를 다녀왔어요!

 

히마와리

석계역 근처에 있는 이자카야 히마와리구요.

히마와리 뜻이 해바라기 라고 하더라구요.

 

이자카야 히마와리는 대부분 다찌석으로 되어 있구요.

테이블은 몇개 없더라구요.

 

 

 

이자카야 히마와리 메뉴를 보면,

처음부터 사시미 메뉴가 나오구요.

금어기로 고등어 초회는 없네요.

고등어회를 아직도 못 먹어봐서 먹어보고 싶네요.

국물요리로 오뎅나베, 짬뽕, 쭈꾸미 나베가 있구요.

 

일단, 가장 앞에 있는 사시미가 메인인거 같아서

2인 사시미로 주문을 했어요!

 

 

 

생선구이와 튀김요리도 메뉴에 있구요.

일품요리 처럼 타다끼, 도미머리 조림, 야끼소바, 타코와사비도 있네요!

 

 

 

이자카야라 사케 메뉴도 있구요.

저희는 그냥 소주 주문했어요. ㅋ

 

 

 

가게 안의 느낌은 이렇게 테이블 조금과 다찌석으로 되어 있구요.

3인 이상 가기에는 편하지 않을수 있겠지만,

혼술 하고 싶을때, 혼자가서 한잔하기는 좋을거 같아요!

 

 

 

사시미를 주문해서 회 뜨는걸 볼수 있었구요!

회 뜨는게 따로 숙성한 회를 뜨시는거 같더라구요.

 

 

 

2인 사시미가 이렇게 나왔구요!

역시 이자카야라 양이 많지는 않아요. ㅎㅎ;;

 

 

 

색다른건 사시미에 전복도 있네요!

사시미에 전복 주는건 못본거 같은데 말이죠!

 

 

 

우선 껍질이 있는 도미부터 한입 하구요!

 

 

 

역시 사시미 하면 참치니 참치도 먹어주구요.

 

 

 

그리고 또 기름 많고, 많은 사람이 좋아하는 연어도 먹어주구요.

 

먹는 도중에... 사실 저녁을 안먹고 바로 이자카야를 왔더니...

양이 좀 아쉬워서 돈까스를 주문했구요!

 

 

 

돈까스도 바로 튀겨서 소스와 같이 나왔구요!

 

 

 

돈까스는 꽤나 큼직하게 나왔구요!

 

 

 

바로 튀긴 돈까스에서 육즙이 엄청나네요!

튀김옷이랑 돈까스가 떨어지지도 않고 맛있었네요!

 

석계역 이자카야 히마와리를 다녀왔는데요.

맛있게 먹었지만...

뭔가... 이자카야는 2차로 오기 좋은곳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역시나 허기가 질때에는 뭔가 양이 아쉽... ㅎㅎ;;

다음에는 2차로 가서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집근처에 있으면, 한번씩 술 생각날때 혼술하면 좋을거 같은데...

 

석계역 이자카야 히마와리 다녀온 후기였어요~!

 


 

* 히마와리

 

* 위치

서울 성북구 한천로78길 45 1층

석계역 5번 출구에서 234m

 

* 전화번호

070-8611-8054

 

* 영업시간

16:00 ~ 0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