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차산역, 어린이대공원 후문쪽에

한지민의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신토불이 떡볶이가 있는데,

신토불이 떡볶이에 갔더니 손님이 줄이 서있길래 포기하고,

맛집의 옆집인 순금이떡볶이로 갔어요!

 

신토불이 떡볶이가 한지민 떡볶이로 유명해졌지만,

순금이떡볶이도 나름 유명하더라구요!

 

순금이떡볶이

아차산 떡볶이 맛집인 순금이떡볶이는

가게 안에서 드시는 손님은 많지는 않았구요.

대신 포장손님이 끊임없이 오더라구요.

 

저도 혼밥 했고, 다른 분들도 혼밥하시는 분들이 좀 있어서

혼밥하기도 좋은 순금이 떡볶이였구요.

 

 

 

가게는 이렇게 순대와 떡볶이, 튀김이 나와있었구요!

떡볶이, 튀김, 순대 모두 먹고 싶었지만...

다 먹을수는 있지만, 그래도 자제해서 떡볶이와 모듬튀김만 주문했구요.

튀김은 6가지 종류가 있는데, 5가지 아무거나 선택해서 스스로 담으면 되요!

 

 

 

6가지 튀김 중 고구마 튀김을 제외했구요!

5가지 선택해서 사장님 드리면 가위로 잘라서

떡볶이랑 같이 자리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순금이떡볶이

이미 밖에서 주문 및 계산 다하고

안에 들어와서 순금이떡볶이 메뉴 사진 찍어봤구요.

떡볶이, 순대, 튀김에 이어 라면도 판매하고 있네요.

 

 

 

메뉴 옆에는 연예인 사인도 있었구요.

방송에도 나온 떡볶이 맛집이더라구요.

 

 

 

오뎅을 따로 팔지는 않지만,

오뎅국물, 간장, 단무지는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구요!

 

 

 

셀프로 단무지, 오뎅국물 가져다 먹으면 되요!

저는 오뎅국물을 원래 좋아해서 두번 가져다 먹었네요. ㅋ

 

 

 

오뎅국물을 가져오는 동안,

이미 튀김과 깻잎떡볶이가 이미 나와있었구요!

 

 

 

오뎅국물에 튀김 부스러기 까지 올려서 숟가락으로 떠먹었구요.

저는 어릴때 부터 오뎅국물이 왜 이렇게 좋은지 모르겠네요. ㅋ

 

 

 

깻잎떡볶이

순금이떡볶이는 떡볶이에 깻잎을 올리는 깻잎떡볶이구요.

 

 

 

부드러운 밀떡에 매콤한 양념에 향긋한 깻잎이 맛있더라구요!

제가 쌀떡도 좋아하지만, 밀떡을 더 좋아해서 더 맛있었네요!

 

 

 

순금이떡볶이 1인분에는 오뎅이 1개 들어가 있구요.

개인적으로 오뎅도 좋아하는데 1개라 그건 좀 아쉽네요.

오뎅 1개 나눠서 아껴서 먹었네요. ㅋ

 

 

 

모듬튀김

모듬튀김은 먹기 좋게 한입 크기로 잘려 있었구요.

 

 

 

속이 거의 없는 야끼만두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고~

 

 

 

게맛살튀김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었구요.

 

 

 

오징어튀김도 있었고~

 

 

 

이건 좀 색다른 소시지튀김도 있네요!

떡볶이 먹으면서 소시지튀김은 처음 보는거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은 역시 튀김 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김말이 튀김~!

김말이 튀김이 저는 참 좋더라구요!

 

 

 

깻잎떡볶이, 모듬튀김, 오뎅국물 까지

혼밥으로 한끼 잘 먹었어요!

 

아차산 떡볶이 맛집으로 신토불이 떡볶이가 유명하지만,

맛집의 옆집인 순금이떡볶이도 떡볶이 맛집이네요!

비율이 딱 좋게 맛있게 먹었어요!

 

아차산 떡볶이 맛집의 옆집, 순금이떡볶이에서 깻잎떡볶이와 모듬튀김 먹은 후기였어요~!

 


 

* 순금이떡볶이

 

* 위치

서울 광진구 자양로43길 43

아차산역 1번 출구에서 59m

 

* 전화번호

02-455-8090

 

* 영업시간

10:30 ~ 00: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