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도림역, 디큐브아트센터 근처에는 수제버거 맛집이 없어서

좀더 주변에 수제버거 맛집을 찾다가

문래역 주변에 수제버거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문래맛집인 양키스버거는 이런 골목에 숨어있구요.

네이버 지도보고 찾는데도 간판이 잘 안보여서 잠깐 헤맸네요.

 

 

 

양키스버거

양키스버거 입구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수제버거와 피자를 판매하는 곳이더라구요.

 

 

 

양키스버거 버거 메뉴

양키스버거 버거 메뉴는 5가지가 있구요.

버거 설명을 읽어보면, 버거 모두 너무 맛있을거 같더라구요!

뭘 먹을까 하다가 문래버거가 대표메뉴인거 같아서 문래버거로 주문했구요.

 

 

 

양키스버거 피자 메뉴

양키스버거는 피자 메뉴도 있는데,

저는 혼밥하러 가서... 피자까지는 좀 무리가 있네요.

피자 냄새는 너무 좋더라구요...

 

 

 

세트로 주문할수 있어서 저는 버거를 세트로 주문했구요.

사이드 메뉴로 치킨이나 파스타도 있더라구요.

왠지 딱 맥주안주하기 좋은거 같아요. ㅋ

 

 

 

가게 안을 살짝 찍어봤는데요.

되게 애매한 시간인 오후4시에 들어왔는데

두 테이블에 손님이 있었구요.

한 테이블은 외국인 손님 3분이 계셔서 왠지 더 맛집 같았어요! ㅋ

 

근데 이곳도 제가 나갈때쯤은 거의 가득차더라구요.

유명한 곳은 역시나 사람이 금방 차네요.

 

 

 

제 자리는 피자 바로 앞이라 버거 기다리는데,

피자 냄새가 너무 맛있겠더라구요!

 

 

 

세트로 주문한 콜라가 나왔는데!

요즘 대부분 캔콜라 주는데 병콜라 나오니 왠지 반갑더라구요!

 

 

 

좌석 옆 벽에 붙은걸 발견했는데, 1인 1메뉴 주문해야하고,

식사시간은 원래 90분 이었는데, 코로나로 60분으로 변경한다고 하네요.

 

 

 

자리에는 피자 때문인지 파마산 치즈와 타바스코 소스도 있었구요.

포크와 칼은 버거나 피자나 다 사용할수 있겠죠. ㅋ

 

 

 

제가 주문한 수제버거, 문래버거는 감자튀김과 같이 나왔구요!

일단 비주얼 너무 좋네요!

 

 

 

특이한건 할라피뇨와 하얀소스를 주더라구요.

무슨 소스인지 모르겠지만, 감자튀김 찍어먹으니 색다르더라구요.

 

 

 

일단 문래버거를 보면,

치아바타번이라고 하더니 비주얼이 정말 색다르네요!

 

 

 

문래버거 옆모습을 봐도 빵이 엄청 두꺼워보이구요.

안에 내용물은 잘 보이지 않구요.

 

 

 

저는 수제버거라도 잘라먹지않고 들고 먹어요!

문래버거를 들어보니 버섯과 패티, 체다치즈가 보이구요!

 

 

 

문래버거를 먹어보니 그 두툼했던 빵이 확 줄구요!

치아바타번이라 그런지 빵이 쫄깃하니 좋더라구요!

그리고 트러플 향의 버섯이 맛과 식감이 강하면서 좋았어요!

 

맛있지만 살짝 아쉬운건, 빵과 버섯에 정신이 팔려

소고기 패티의 존재감이 조금 작다고 느껴지더라구요.

소고기 육즙이 엄청 나지만,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감자튀김은 2가지 종류로 나왔구요.

바로 튀긴 감자튀김이라 맛있었어요!

 

 

 

육즙이 흥건한 흔적만 남도록 문래버거 세트 맛있게 먹었네요!

 

위에 패티의 존재감 때문에 살짝 아쉽다고는 했지만,

색다른 수제버거로 확실히 맛은 있었어요!

왜 맛집인지는 알거 같아요!

 

문래 수제버거 맛집, 양키스버거에서 문래버거 세트 먹은 후기였어요~!

 


 

* 양키스버거

 

* 위치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34-1

문래역 7번 출구에서 337m

 

* 전화번호

070-7758-6263

 

* 영업시간

11:15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