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공연보러 다니면 가성비 맛집으로

오래된 혜화역 맛집이 있다는건 알고 있었는데요.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다녀왔어요!

 

대학로 장수분식

대학로 맛집인 장수분식은 가성비 왕돈까스로 유명하다는 티가 나죠?

간판에 딱 왕돈까스라고 적혀있네요!

 

 

 

장수분식 메뉴

가게 안에도 메뉴가 있지만, 밖에 있는 메뉴를 한번에 찍어봤구요!

2인용 세트 메뉴를 보면 가격이!!!

둘이서 먹는데 12,000원이 넘는 메뉴가 없네요!!

뭐 저는 혼밥이니 2인분 메뉴랑은 상관없지만요.

 

장수왕 돈까스, 치즈 돈까스, 김치볶음밥, 제육덮밥 등이

많이 먹었다는 후기를 많이 봤구요!

 

그중에 저는 치즈 돈까스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제가 갔을때에는 좀 일찍이라 손님은 별로 없지만,

혼밥 손님 3분 계셨는데 다들 제육덮밥 드시더라구요!

다음에는 제육덮밥도 먹어봐야겠어요!

 

 

 

가게 입구를 들어가면 이렇게 되어 있구요.

앞에 벽 보고 먹을수 있는 혼밥하기 좋은 좌석도 있구요.

오른쪽에 살짝 올라간 공간이 또 있더라구요.

 

 

 

입구 바로 옆에 포크, 나이프, 숟가락, 젓가락,

김치, 단무지, 물 모두 셀프구요.

 

들어가면 안쪽 주방까지 가서 주문 및 계산까지 먼저 알아서 해야해요.

처음가면 저처럼 많이 당황할수 있어요. ㅋ

 

 

 

대학로 가성비 맛집이라 그런지

뭔가 사인이 많았는데, 일일히 살펴보지는 않았구요.

 

 

 

주방입구에서 계산은 선불이고,

1인 1메뉴 주문해야 하고,

식도구와 반찬 셀프로 챙겨야 하는건 위에서 다 이야기했죠? ㅋ

 

 

 

김치와 단무지 조금과 물 떠와서 조금 기다리니

치즈돈까스와 잔치국수가 나왔구요!

 

 

 

잔치국수 한덩어리가 국물없는거 주문하면 나온다고 들었어요!

 

 

 

젓가락 가져오기 귀차니즘으로...

그냥 포크로 에피타이저로 먹었구요.

국물은 따로 돈까스 먹으면서 조금씩 마셨네요.

 

 

 

장수분식 치즈돈까스

장수분식 치즈돈까스는 밥과 치즈돈까스, 양배추 샐러드, 마카로니가 나오구요.

치즈돈까스라 찍먹으로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원래 돈까스 주문하면 밥을 많이 안주는데,

생각보다 밥이 많아서 든든하더라구요!

 

 

 

그냥 겉만 봐서는 절대 치즈돈까스인지는 모르겠구요.

 

 

 

그래서 슬쩍 잘라보니 치즈가 엄청나게 세어나오는군요!

 

 

 

포크로 치즈돈까스 찍어보니 치즈가 계속 스물스물 나오고 있구요!

 

 

 

돈까스 소스에 치즈돈까스 찍어먹으니

새콤 달달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바로 튀긴거라 겉도 바삭했구요!

 

 

 

그리고 한끼 둔둔하게 치즈돈까스 클리어!

 

대학로 가성비 맛집이라고 하더니

충분히 가성비 맛집 맞네요!

 

엄청나게 색다른 맛은 아니지만,

아는 맛으로 가성비 좋으면 맛집이라고 생각하네요!

다음에는 제육덮밥도 궁금하니 먹어보러 가야겠어요!

 

대학로 가성비 맛집, 장수분식에서 치즈돈까스 먹은 후기였어요~!

 


 

* 장수분식

 

* 위치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34길 24-9

혜화역 4번 출구에서 97m

 

* 전화번호

02-762-7418

 

* 영업시간

11:00 ~ 2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