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 친구가 이쪽에 살때에는 그래도 한번씩 갔던

회기 경희대쪽에 가서 한끼 먹었네요.

 

친구가 경희대 쪽에 돈카츠 맛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검색해보니 인생 돈카츠라는 후기가 많네요.

줄서있는 맛집이라는 후기도 많았구요.

 

시키카츠

시키카츠는 회기역에서 살짝 떨어져있구요.

가게는 크지 않더라구요.

오픈이 11시인데 10시50분에 도착했더니

앞에 손님이 이미 기다리고 계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실제로 11시30분 정도 되니 테이블이 다 차더라구요.

 

 

 

시키카츠 메뉴

시키카츠 메뉴는 로스카츠, 특수부위카츠, 히레카츠, 특로스카츠, 모듬카츠

5가지의 메뉴가 있었구요.

돈카츠 맛집이라 그런지 메인은 돈카츠만 있네요.

 

저는 사실 로스카츠의 비계, 지방, 기름 부분이 있으면,

느끼하다고 느껴서 로스카츠 말고 특로스카츠로 주문했구요.

친구는 모듬카츠로 주문했네요.

그리고 새우크림 고로케도 당겨서 2개 주문했구요.

 

 

 

가게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오른쪽에 손님이 있어서 이렇게만 찍어봤네요.

 

 

 

살짝 기다리니 친구의 모듬카츠와

저의 특로스카츠가 나왔구요.

새우크림 고로케는 좀더 있다가 나왔어요.

 

 

 

시키카츠 모듬카츠

친구의 모듬카츠는 로스카츠에 히레카츠가 2개 나오는거구요.

친구가 로스카츠 한입 베어무는데,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오 맛있게 하나보다 했는데...

 

사진의 기름 부분이 저는 느끼해서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친구도 역시 거의 다 먹어 갈때쯤...

너무 느끼하다고 엄청 힘들어 하더라구요.

마지막은 기름부분 떼어내고 먹었어요.

친구도 저도 돈카츠에 기름 부분은 안맞나봐요.

 

 

 

시키카츠 특로스카츠

뭔가 푸짐해보이는 가브라살이 붙어있는 등심의 특로스카츠구요!

사실 특로스카츠는 처음 주문해보네요.

 

 

 

밥과 같이 미소장국, 파절임(?), 돈카츠 소스가 같이 나오구요.

저 파절임 되게 매력있더라구요.

 

 

 

특로스카츠에는 샐러드와 와사비가 같이 있었구요.

돈카츠 모양이 이런건 처음 봤네요.

 

소금이 없는게 특이하다고 생각할수 있는데,

히말라야 핑크소금을 자동으로 가는 통이 있더라구요.

그릇에 살짝 기울이면 자동으로 갈리면서 소금이 나와요.

사진 찍는걸 깜빡했네요. ㅎㅎ;;

 

 

 

특로스카츠

특로스카츠는 등심과 가브리살 부위가 딱 나눠져 보이구요.

 

 

 

일단 한점 들어서 소금에 찍어먹어봤구요!

돈카츠 요즘 소금만 찍어먹어도 맛있죠!

 

 

 

그리고 돈카츠 소스에도 찍어먹어도 맛있고~

 

 

 

기름과 잘 어울리는 와사비 살짝 올려서 먹으면 

느끼함도 없고, 맛의 느낌도 바뀌고 맛있어요!

 

 

 

새우크림 고로케

새우크림 고로케는 돈카츠 먹는 중에 나왔구요.

와사비 소스와 같이 나오더라구요.

친구와 하나씩 나눠 먹었어요.

 

 

 

저는 특로스카츠 다 먹고, 달달하게 먹으려고 들었구요.

 

 

 

소스가 있으니 와사비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바삭하면서 안에는 달달한 새우크림과

와사비의 탁 쏘는 맛이 조화가 좋더라구요.

 

 

 

속에는 부드럽고 달달한 새우크림이 있었구요.

근데 새우가 강렬하게 느껴지진 않지만 맛있네요.

 

 

 

그리고 이곳은 디저트도 나와서 좋네요.

 

 

 

시원 새콤한 샤베트로 마무리하니 좋네요!

 

 

 

그래서 저는 돈카츠 맛집에서 돈카츠 맛있게 먹었네요!

 

후기로는 인생 돈카츠 맛집이라고 하는데,

인생 돈카츠 까지는 모르겠고, 확실히 맛있긴 하네요.

친구도 결국에는 느끼함을 느끼긴 했지만,

첫 한입부터 중간까지는 엄청 맛있다고 했었구요.

 

저는 특로스카츠로 지방이 많지 않고,

등심과 가브리살 모두 먹을수 있어 좋았네요.

물론 새우크림 고로케가 새우가 느껴지지 않았지만,

달달하니 맛있게 먹었구요.

 

제 취향으로는 로스카츠만 아니면,

맛있는 돈카츠를 먹을수 있는 맛집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회기 경희대 돈카츠 맛집, 시키카츠의 특로스카츠 먹은 후기였어요~!

 


 

* 시키카츠

 

* 위치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110 1층 시키카츠

회기역 1번 출구에서 859m

 

* 전화번호

02-6081-8753

 

* 영업시간

11:00 ~ 15:00

17: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