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술의전당 갈일이 있어서 서초 맛집을 검색하는 중에

가수 성시경님이 추천한 화상 중화요리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만리성

서초역 주변에 있는데, 골목 안에 있어서 아는 사람만 올거 같았구요.

딱 6시에 도착했는데, 제가 첫 저녁 손님이었구요.

 

이후로 요리와 고량주 드시는 어르신들과

저녁식사와 함께 반주하시는 분도 있었고,

점점 손님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만리성 식사메뉴

만리성의 식사메뉴는 테이블 아래에 있었구요.

저는 식사 할거라 딱 이 메뉴만 봤네요.

 

성시경님은 유산슬이 맛있다고 하였지만,

검색해보니 간짜장과 군만두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탕수육이나 다른 요리도 맛있다는 글을 봤지만,

저는 혼밥이라 맛있다고 한 간짜장에서 삼선 간짜장으로 주문했구요.

직접 만드신다는 수제 군만두를 주문했어요.

 

 

 

가게 안에는 이런 작은 원형 테이블도 있었구요.

 

 

 

더 안쪽에는 더 큰 원형테이블도 보이더라구요.

아마 단체는 저기서 먹을수 있나봐요.

코로나라 직계가족 아닌 이상 안되겠지만요.

 

 

 

그리고 그냥 바깥쪽에는 4인 테이블이 있었구요.

 

 

 

삼선 간짜장

우선 삼선 간짜장이 빠르게 나왔구요!

 

 

 

간짜장 보면 물이 많은가 싶었는데,

실제로 비벼보면 그렇게 많은거 같지도 않더라구요.

 

 

 

면 위에는 새우와 오징어(?), 완두콩이 들어가 있었구요.

면이 다른 가게와 다르게 얇은 면을 쓰시더라구요.

 

 

 

삼선 간짜장이라 짜장에 해물이 들어갈거라 생각했는데,

면 위에 새우와 오징어(?)가 3개씩 올라가있네요.

500원 추가라 기대는 안했지만, 그냥 간짜장 먹는게 나은거 같아요.

 

 

 

만두가 나오기 전에 면 위에 짜장소스 부어서 비벼줬구요.

 

 

 

짜장을 비비고 있는데, 군만두도 나왔구요.

정말 타이밍 너무 좋게 먹을 준비가 끝났네요!

 

 

 

우선 삼선 간짜장을 보면, 물이 많아 보였는데,

비벼보니 소스가 딱 알맞은 양이었구요.

면을 얇은 면을 써서 짜장소스를 금방 빨아들이더라구요.

 

 

 

간짜장 먹어보면, 맛이 단맛이 많지 않더라구요.

단맛이 아예 없지는 않은데, 딱 양파의 단맛 정도 나더라구요.

단맛이 강하지 않은 간짜장이 확실히 맛있긴 하더라구요!

 

 

 

삼선 간짜장이니 새우도 같이 먹으니 맛있는데,

삼선은 왠지 아쉽네요. ㅎㅎ;;

 

 

 

수제 군만두

화상 중국집은 만두도 수제라 참 맛있죠!

이곳도 수제 군만두라고 해서 주문해봤구요.

 

 

 

갓 구운(?) 만두라 뜨겁고 바삭했구요!

 

 

 

만두피가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쫄깃했고,

만두속도 꽉 들어 있는데, 살짝 향채소 느낌이 나긴 하지만,

저는 만두도 참 맛있더라구요!

 

 

 

삼선 간짜장과 군만두 깔끔하게 클리어~!

 

성시경님의 추천 맛집이라고 검색해보고

삼선 간짜장과 군만두를 먹어봤는데요.

 

맛집이라고 하더니 충분히 맛집 맞네요!

간짜장에 맞게 얇은면을 쓰는게 맛의 한수 인거 같아요!

만두도 바삭하면서 쫄깃하니 맛있었구요!

 

다음에는 성시경님이 추천한 유산슬도 먹어보고 싶네요.

화상 중화요리 맛집, 서초 만리성에서 삼선 간짜장과 군만두 먹은 후기였어요~!

 


 

* 만리성

 

* 위치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42길 66

서초역 2번 출구에서 343m

 

* 전화번호

02-522-8870

 

* 영업시간

11:30 ~ 21:30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