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지나다니며 맛있는녀석들 사진이 붙어있어서 궁금했던

엄마손돼지불백에서 혼밥하고 왔어요!

엄마손돼지불백은 여러곳에 있는데, 저는 대학로점을 다녀왔구요.

맛있는녀석들에서는 174화 제육대회 2탄 간장제육으로 나왔는데,

가게가 나온건 아니고, 포장해서 직접 구워먹는 편이었어요.

 

엄마손돼지불백 대학로점

엄마손돼지불백 대학로점에 좀 일찍 오후5시전에 갔는데,

혼밥하시는분 3분이랑 2명이서 오신분 한테이블 손님이 있었네요.

불백, 냉면, 청국장 등 다양하게 드시고 계셨구요.

 

 

 

맛있는녀석들 나왔다고 맛있는녀석들 사진도 크게 붙여놓았어요.

저 같이 궁금한 사람들은 한번더 눈이 갈거 같아요.

 

 

 

엄마손돼지불백 메뉴

엄마손돼지불백 메뉴를 보면 대표메뉴는 돼지불백 메뉴고,

찌개류, 생선구이, 냉면까지 조금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알고보니 본점은 엄마손기사식당이 가게 이름이라

원래 본점은 기사식당이라 돼지불백 뿐아니라 좀더 다양한 메뉴가 있는거 같아요.

청국장도 괜찮다는거 같던데, 궁금하네요.

 

 

 

추가 밥, 반찬, 국 모두 부족하면 셀프로 더 가져다 드시면되요!

대신 셀프니 음식물 쓰레기 생기지 않게 먹을만큼 가져오는게 중요하겠죠!

 

 

 

셀프코너는 이렇게 한쪽에 마련되어 있고,

셀프코너 이용시 마스크 쓰고 이동해야겠죠!

 

 

 

처음 상추와 콩나물국, 밥은 가져다 주시구요.

반찬은 바로 알아서 셀프로 가져오면 되요!

이 콩나물국 살짝 매콤한게 괜찮았어요!

 

 

 

반찬은 이렇게 양배추샐러드, 마늘장아찌, 오징어젓갈, 국내산김치,

콩나물무침, 고추, 김치전으로 다양한 반찬이 있어요.

 

 

 

저는 고추와 양배추샐러드, 김치, 오징어젓갈, 김치전을 가져왔구요.

오징어젓갈은 오징어는 보이지 않긴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김치가 제 스타일이라 좋았네요.

겉절이 같이 양념 많은 김치를 좋아하거든요.

중국산 김치는 양념이 없는편이라 좀 아쉽죠.

 

 

 

배가 고파서 김치전 좀 먹고 있으려고 좀더 퍼왔더니

돼지불백이 금방 나왔네요!

 

 

 

돼지불백은 간장양념된 불고기였구요.

불고기와 제육의 차이가 참 애매한거 같아요. ㅋ

 

 

 

돼지불백만 우선 먹어봤는데,

짜지 않고 살짝 달달한 양념이 매력있어요.

 

 

 

물론 양념된 고기는 밥이랑 먹을때 더 맛있죠!

 

 

 

상추도 있으니 역시나 상추쌈으로 밥, 불백, 고추까지 올려서 먹었어요!

 

 

 

그리고 든든하게 저녁으로 한끼 먹었어요!

 

맛있는녀석들 제육대회에 나온 엄마손돼지불백은

돼지불백 먹었을때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맛이 자극적이지 않게 맛있네요!

그리고 반찬 셀프라 기대도 안했는데,

김치가 국내산으로 제 스타일이라 더 좋았구요. ㅋ

 

한끼 든든하고 맛있게 먹은 맛있는녀석들 제육대회 맛집,

대학로 엄마손돼지불백 후기였어요~!

 


 

* 엄마손돼지불백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0길 26

혜화역 2번 출구에서 182m

 

* 전화번호

02-3789-717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