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혼밥이 아니라 친구를 만났네요.

친구가 광화문 근처 생어거스틴에서 만나자고 하여 가봤어요.

태국 음식은 처음으로 먹으러 가봤네요. ㅋ

 

광화문 생어거스틴은 지하에 있는 SFC몰에 있네요.

 

 

 

SFC몰에는 지하1층과 지하2층이 이렇게 많은 맛집들이 있네요.

생어거스틴은 지하1층에 있어서 두리번 거리며 찾았는데,

 

 

 

제가 내려온 계단에서는 완전히 반대편에 생어거스틴이 있었네요.

 

 

 

생어거스틴 광화문파이낸스점

생어거스틴 광화문파이낸스점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가게는 왼쪽에 테이블이 좀더 있어요.

 

 

 

가게 앞에 있는 생어거스틴 인기메뉴 10개가 나와있네요.

인기메뉴만 주문해도 엄청 먹어야 할거 같아요.

 

친구랑 둘이서 뿌팟퐁커리, 왕새우 팟타이, 똠양꿍 주문했고,

음료는 친구는 청포도에이드, 저는 깔라만시 에이드 주문했네요.

 

 

 

다른 생어거스틴 메뉴도 정말 엄청나게 많네요!!

인기메뉴 10가지가 없었다면, 메뉴선택이 상당히 어려울수도 있을거 같아요.

 

 

 

똠양꿍

메뉴 3가지 중에 똠양꿍이 가장 먼저 나왔구요.

똠양꿍은 라오스에서 먹어본적이 있긴해요. ㅋ

 

 

 

똠양꿍 덜어서 먹었는데, 국물이 딱 맛있더라구요!

맛이 강하지 않은게 처음 먹는 분들도 부담이 덜할거 같았어요.

 

 

 

반응형

똠양꿍의 이름에 꿍이 새우죠!

새우도 꽤나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왕새우 팟타이

똠양꿍 나오고 바로 왕새우 팟타이도 나왔어요.

새우와 견과류가 들어간게 인상적이구요.

 

 

 

새우가 한마리 올라가 있길래 새우 한마리만 들어갔나 했더니

팟타이 안에 새우가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뿌팟퐁커리

왕새우 팟타이 사진 찍는 와중에 뿌팟퐁커리도 나왔어요.

태국 음식중에 뿌팟퐁커리 엄청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먹어봤네요.

 

 

 

튀긴 소프트크랩을 커리를 듬뿍 찍어 먹는데,

설명하기는 힘든데 맛있더라구요!

크랩도 부드러운데 커리도 맛있어서 밥 비벼먹고 싶더라구요.

배불러서 밥은 포기했지만요.

 

 

 

뿌팟퐁커리가 궁금해서 뿌팟퐁커리부터 먹고,

팟타이도 덜어서 먹었는데요.

팟타이 안에 새우도 같이 올려서 사진찍었어요. ㅋ

 

 

 

팟타이도 먹어봤는데, 맛있다고 하더니 정말 맛있었네요!

자극적이지 않는데 끌리는 맛이었어요!

 

 

 

2명이서 3가지 요리를 모두 먹었구요.

다 나왔을때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배가 고파서 다 먹고 나서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

 

 

 

새우가 들어간 요리가 많아서 새우 껍질이 이렇게 많네요.

물론 귀찮아서 새우껍질도 같이 먹은 새우도 꽤나 있지만요. ㅋ

 

똠양꿍을 제외하고, 뿌팟퐁커리와 팟타이는 처음 먹어봤는데요.

뿌팟퐁커리와 팟타이 둘다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맛있는 요리라고 이미 들어는 봤을정도로 유명한데,

역시 먹어본자와 안먹어본자 느낌이 다르네요!

 

뿌팟퐁커리와 팟타이, 똠양꿍 맛있게 먹으니 태국 여행 가고 싶네요!

 


 

* 생어거스틴 광화문파이낸스점

 

* 위치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광화문역 5번 출구에서 170m

 

* 전화번호

02-778-7718

 

* 영업시간

11:30 ~ 22:00

평일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