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술의전당 갈일이 있어서 서초역 주변에서 수제버거 맛집을 찾았네요!

이전에 한번 갔던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가려다가

다른 수제버거 맛집도 있길래 새로운 곳으로 가봤어요!

 

번패티번 서초점

서초역 주변에 있는 번패티번 서초점이구요.

번패티번은 백화점에 많이 입점한 수제버거 맛집이었어요.

맛집이다 보니 가게에는 손님도 많더라구요.

 

 

 

번패티번 메뉴

번패티번 메뉴를 보면, 아침에는 계란버거도 있고,

치킨버거에 머쉬룸, 쉬림프 등 다양한 버거 메뉴들이 있네요.

번패티번 메뉴는 특별히 추천 메뉴가 없네요.

저는 버거는 역시 비프패티라 베이컨 치즈버거 먹으려다

번패티번 버거가 있길래 번패티번 버거로 주문했어요.

역시 가게 이름을 딴 메뉴가 메인 추천 메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ㅋ

 

 

 

가게는 이렇게 테이블 자리도 있는데,

보이는 테이블 말고는 자리가 가득이었구요.

 

 

 

매일 매장에서 브리오슈 번을 직접 굽는다더니

굽지 않은 번이 진짜 저렇게 놓여져 있네요!

저걸 바로 구워서 브리오슈 번으로 버거를 만드는거겠죠.

 

 

 

저는 혼밥이니 한쪽에 있는 창가자리로 왔어요.

이런 창가자리가 있어서 혼밥도 부담없네요.

 

 

 

살짝 기다리니 번패티번 버거 세트가 나왔어요!

 

 

 

콜라는 캔과 함께 얼음컵이 나왔네요.

주로 얼음컵은 플라스틱인데 종이컵 나오는게 색다르네요.

 

 

 

번패티번 버거에 다시 집중을 해보면,

 

 

 

반응형

옆모습을 봤는데, 브리오슈 번이 정말 반들하게 맛있어 보이네요!

번을 직접 매장에서 굽는다더니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베이컨과 치즈, 패티도 슬쩍 보이구요.

 

 

 

브리오슈 번이 인상적이니 한번 더 찍어보고,

 

 

 

안에 내용물을 보면, 로메인, 토마토, 양파, 딥피클소스가 숨어 있네요.

크게가 아니라 슬쩍만 들어가 있는 느낌이죠.

 

 

 

살짝 넓게 번패티번 버거 제대로 찍어봤구요!

 

 

 

번패티번 버거 먹어보면,

처음에는 브리오슈 번의 고소함이 느껴지면서,

뒤에는 치즈와 패티의 맛이 따라오면서 맛있어요!

다른 수제버거의 맛집은 야채와 조화로운 맛이 좋은데,

번패티번은 일단 번과 패티에 되게 충실하면서

야채는 말그대로 서브로 식감과 맛을 보조만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번이 정말 인상적인 가게였어요!

 

 

 

감자튀김은 역시 매장에서 바로 먹어야 맛있죠!

 

 

 

케첩은 셀프로 가져와서 찍어먹었는데,

바삭하니 역시 감자튀김 맛있어요!

 

처음 와본 수제버거 맛집, 번패티번이었는데요.

가게 이름에 맞게 제대로 번에 힘을 준 가게였네요.

다음에는 딱 번과 패티에 신경쓴 베이컨 치즈버거를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게 먹었던 서초 수제버거 맛집, 번패티번 후기였어요~!

 


 

* 번패티번 서초점

 

* 위치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7길 21 1층

서초역 3번 출구에서 255m

 

* 전화번호

070-8824-9777

 

* 영업시간

10:3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