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당 서현에 있는 고쿠텐을 몇번 가봤었는데요.

버스타러 가는길에 대학로에도 고쿠텐 있는거 보고,

오랜만에 튀김덮밥 먹으러 고쿠텐에 갔어요!

 

고쿠텐 대학로점

고쿠텐 대학로점은 살짝 골목에 있어서 저한테는 잘 보이지 않더라구요.

지나가다 슬쩍 뒤로 봤는데 발견해서 들어가서 먹었네요.

 

 

 

고쿠텐은 수요미식회와 생방송투데이에 나왔었나봐요.

튀김덮밥 편이 아니라 최고의 한끼 편에 나왔나보군요.

 

 

 

고쿠텐 메뉴

고쿠텐의 텐동 메뉴는 딱 4가지구요.

밥과 장국은 무료로 추가 가능하니 요청하면 더 주시네요.

고쿠텐이나 다른 튀김덮밥 가게를 가면, 항상 장어텐동을 먹었는데요.

오늘은 가볍게 먹으려고 고쿠텐동을 주문했어요!

 

 

 

자리에는 이렇게 필요한건 다 셋팅이 되어 있구요.

 

 

 

고쿠텐 텐동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는데요.

튀김을 덜어놓고, 온천계란을 밥과 함께 비비구요.

기호에 따라 타레소스와 시치미, 고추냉이를 첨가해서 먹으면되죠!

 

 

 

고쿠텐 1층에는 이렇게 다찌 형태의 자리가 있었구요.

2층에는 테이블로 되어 있고, 밥과 장국은 셀프로 먹을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장국과 함께 고쿠텐동이 나왔구요!

 

 

 

장국은 짜지 않아 마시기 좋았구요.

밥 추가 하면서 장국도 추가해서 먹었네요. ㅋ

 

 

 

튀김덮밥 고쿠텐동은 이렇게 나왔구요.

텐동은 항상 그릇을 꽂아주는게 포인트죠. ㅋ

항상 장어텐동 먹다가 장어가 없으니 뭔가 허전한 느낌이네요.

 

 

 

텐동 맛있게 먹는 방법에 있는데로 튀김은 그릇에 옮겨 담았구요.

 

 

 

반응형

역시 맛있게 먹는 방법대로 온천계란은 밥 위에 놔두구요.

 

 

 

온천계란은 역시 반숙이어야죠!

 

 

 

밥에 타레소스는 이미 뿌려져 있어서 온천계란과 잘 비벼서 먹으면 되구요!

밥이랑 같이 튀김을 같이 먹으면되죠.

 

 

 

단호박 튀김도 바삭 달달하니 맛있고,

 

 

 

꽈리고추는 고추향이 참 좋죠!

 

 

 

이건 봐도 모를거 같지만, 오징어 튀김이구요.

오징어 튀김은 말안해도 뭐 ㅋ

 

 

 

고쿠텐동의 메인인 새우튀김도 맛있구요!

 

 

 

가지튀김을 먹으니 중국식 가지튀김이나 지삼선 먹고 싶어지네요.

양꼬치 안 먹은지도 오래된거 같아요.

 

 

 

그리고 역시 밥에는 김이죠!

김튀김도 바삭한게 참 맛있어요!

 

 

 

그리고 밥과 장국을 추가했구요!

밥 추가했는데, 꽤나 많이 주셨네요. ㅎㅎ;;

 

 

 

처음에는 타레소스만 뿌려서 먹었으니

추가 밥에는 타레소스와 시치미 뿌려서 먹으면 좀더 다른맛이 나서 맛있죠!

시치미는 여러가지 향신료를 섞은 양념이에요.

 

 

 

사진 안찍은 남은 튀김은 버섯튀김~!

개인적으로 버섯튀김은 그냥저냥... ㅋ

 

 

 

밥 두그릇과 튀김까지 튀김덮밥 클리어~!

 

예전에는 회사 근처 고쿠텐 서현점에서 퇴근길에 먹고 갔었는데요.

요즘에는 안갔는데, 대학로에 있어서 오랜만에 튀김덮밥 먹었네요.

역시 튀긴건 맛이 없을수가 없어요!

장어튀김이 없어서 아쉬운데,

역시 튀김덮밥은 장어텐동으로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ㅋ

 


 

* 고쿠텐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1길 34 고쿠텐

 

* 전화번호

02-745-9447

 

* 영업시간

11:30 ~ 21:30

BreakTime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