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충무아트센터 때문에 신당역을 몇번 갔었는데,

그때마다 타이밍이 안맞아서 못 먹었던 돈까스 가게가 있는데요.

드디어 가서 먹어봤네요!

 

The92산들바다

처음 가게 이름이 돈까스 전문인줄 알았던 The92산들바다구요.

가게 딱 보면, 저만 오해하는건 아니겠죠? ㅎㅎ;;

 

 

 

가게 내부는 이렇게 크지 않구요.

오후 5시에 갔는데, 혼밥 손님 1명과 2명이 같이온 손님이 있었구요.

사진 찍고 금방 혼밥 손님 2명과 2명 같이 온 손님이 오더라구요.

포장 손님도 있고, 6시도 안됐는데 손님이 많더라구요.

 

 

 

The92산들바다 메뉴

The92산들바다 메뉴를 보면 돈까스 관련된 메뉴와 냉모밀만 있구요.

오후5시면 저녁장사 거의 시작인데, 이미 안심과 치킨까스는 매진이네요.

안심돈까스가 인기가 많다더니... 결국 못 먹네요...

치즈돈까스도 인기 많은거 같아서 먹어보려다가

기본인 등심돈까스 부터 먹어보자 해서 등심돈까스로 주문했어요!

 

 

 

돈까스 맛집인 산들바다는 제주산 냉장등심과 흑돈 안심을 쓴다고 하구요.

직접 고기를 가공 및 염지, 숙성을 하고, 소스도 직접 만든다고 하시네요.

이렇게 직접 손질하셔서 돈까스가 금방 매진되나봐요.

 

 

 

테이블에는 이렇게 셋팅이 되어 있는데요.

숟가락과 젓가락이 개별 포장되어 있는게 청결에 신경쓰는거 같아 좋네요.

 

 

 

그리고 이렇게 등심돈까스가 나왔구요!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피클이 나왔구요.

평소에는 돈까스와 단무지 먹는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김치가 더 잘 어울리더라구요.

단무지가 좀 물컹한 느낌이라 아쉬웠어요.

 

 

 

그리고 돈까스 소스와 국물도 나오구요.

돈까스 소스 직접 만든다고 하시더니 처음 먹어본 소스 맛이었어요!

데미글라스 소스 맛이 좀 강한 소스더라구요.

 

 

 

반응형

등심돈까스를 보면 전체적으로 푸짐하게 나왔구요!

 

 

 

마카로니와 양배추 샐러드, 밥도 모두 다른 돈까스 가게보다 푸짐히 주시네요.

가격도 비싼편이 아닌데 많이 퍼주시는 가게네요!

 

 

 

등심돈까스는 왠지 작아 보이는데요.

 

 

 

등심돈까스를 들어보면 두께가 꽤나 두툼한 돈까스였구요!

등심이 촉촉한게 보이시나요?

겉은 바삭한데 등심 고기는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구요!

돈까스 가게마다 등심이 단단하거나 퍽퍽한 가게도 있는데,

이곳은 되게 부드러우면서 고기 씹는 식감도 있는 맛있는 돈까스였어요!

돈까스 튀김과 고기가 분리되지 않는 돈까스가 좋은데,

여기는 마구 떨어지지 않아서 좋구요.

 

 

 

돈까스 열심히 찍먹하다 보면~

 

 

 

등심돈까스 클리어~!

등심돈까스도 두툼해서 푸짐한데,

마카로니, 양배추 샐러드와 밥까지 먹으니 양이 충분하네요!

 

고기부터 소스까지 직접 다하셔서 그런지

가격도 비싸지 않고, 양도 꽤나 주시고, 맛도 있고 좋은곳이네요.

다음에 충무아트센터 오게 되면, 다음에는 안심이나 치즈돈까스를 먹어보고 싶네요.

안심돈까스 매진이라 먹을수 있을지 모르겠지만요. ㅎㅎ;;

 


 

 

* The92산들바다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398 1층

신당역 7번 출구에서 13m

 

* 전화번호

02-2235-7501

 

* 영업시간

11:00 ~ 20: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