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장시장 쪽으로 갈일이 있으면 역시 육회죠!

저는 거의 혼밥이기 때문에 빈대떡 먹기는 좀 그렇고,

요즘 코로나가 심해서 아예 시장안에서 뭔가 먹기는 부담스럽더라구요.

 

지난번에도 부촌육회 본점에서 육회비빔밥 혼밥 했었는데,

오늘은 부촌육회 본점이 화요일 휴무라 못갔고,

그 옆에 유명한 육회자매집 본점 갔는데,

일요일 휴무지만 여름휴가라 문이 닫혀 있더라구요.

그래서 뭘 먹지하는 와중에 걸어나오는데,

부촌육회 별관은 휴무일이 수요일이라 오픈했길래 별관에서 먹었어요!

 

 

광장시장 미슐랭 맛집, 부촌육회 본점의 육회비빔밥

두산아트센터 맞은편에 광장시장이 있어서 광장시장 맛집을 찾았는데요. 광장시장하면 육회와 빈대떡 등 맛있는 것들이 되게 많은 중에 역시 제가 좋아하는 육회 맛집을 찾았어요! 사실 광장시

shinwoongs.tistory.com

 

부촌육회 별관

부촌육회 본점은 육회가게가 모여있는 골목에 있는데,

부촌육회 별관은 도로변에 있구요.

다시 생각해도 본점과 별관의 휴무일 다른점이 너무 좋네요! ㅋ

 

 

 

가게 들어가는 입구 옆에는 육회가 있구요.

육회가 이렇게 되어 있어서 여기는 뭘 주문하든 메뉴가 빨리 나오죠!

메뉴가 육회다 보니 뭔가 가열하거나 할 필요가 없으니까요.

 

 

 

메뉴대신 주문표를 찍어봤는데요.

음식 메뉴보다 음료 메뉴가 더 많은거 같네요. ㅋ

육회에 소주한잔 하고는 싶지만, 가볍게 육회비빔밥 주문했구요.

특으로 주문할까 하다가도 그냥 보통으로 주문했네요.

 

 

 

광장시장 맛집인 부촌육회는 미슐랭 맛집으로도 유명하죠.

본점에서도 봤는데, 별관에도 이렇게 전시가 되어 있네요.

 

 

 

그리고 역시나 셋팅이 엄청나게 빠른 부촌육회의 육회비빔밥이구요.

김치와 소고기국, 고추장양념을 같이 빠르게 주셨어요.

 

 

 

그리고 상당히 매력적인 소고기국이구요.

 

 

 

오래끓여서 그런지 부드러운 소고기도 들어가 있는 국이었어요!

육회비빔밥 먹으면서 한번씩 먹어주면 좋고,

개인적으로는 소주 한잔 하면서 떠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ㅋ

 

 

 

육회비빔밥의 대접에는 육회와 배, 오이, 새싹, 상추가 들어 있었구요.

보통을 주문했는데도 육회가 꽤나 있어서 특 주문하면 얼마나 들어있을지 궁금하네요.

 

 

 

밥과 고추장 양념을 듬뿍 뿌려줬구요.

 

 

 

맛있게 살살살 잘 비벼주면 먹음직스럽구요!

 

 

 

한숟가락 먹어보면~ 달달고소매콤하게 너무 맛있구요!

오이와 배 식감도 좋고, 상추와 같이 먹는것도 좋아요!

 

 

 

처음에 육회부터 먹어봤어야 하는데,

뒤늦게 육회만 집어서 먹어봤는데, 육회가 더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다음에 코로나 좀 진정되면 친구와 육회 먹으러 와야겠어요. ㅋ

 

 

 

부촌육회에서 육회비빔밥 한그릇 뚝딱~!

 

광장시장에서 미슐랭 받은 육회집이라 유명한데요.

되게 오래되기도 했고, 맛도 있어서 좋네요!

다음에는 육회를 먹고 싶네요!

 

종로5가 광장시장 미슐랭 맛집, 부촌육회에서 육회비빔밥 혼밥한 후기였어요~!

 


 

* 부촌육회 별관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 200-4 1층

종로5가역 8번 출구에서 157m

 

* 전화번호

02-2272-1831

 

* 영업시간

10: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수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