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에 엄청나게 저렴한 분식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오래되기도 한 가게로 아는 사람은 아는 가게라고 하더라구요.

 

둘리네분식

얼핏봐도 오래되어 보이는 둘리네분식이구요.

둘리분식이라고 착각할수 있지만, 둘리네분식이에요!

 

저녁 먹으러 6시20분쯤 도착했는데,

7시까지 영업하니 저녁 먹으려면 일찍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둘리네분식 메뉴

가게 앞에도 둘리네분식 메뉴가 있지만, 안에 붙어있는 사진을 찍어봤어요.

메뉴 가격이 3,000원부터 가장 비싼게 4,000원이네요!

어디가도 이런 가격 잘없을거 같은데 말이죠!

대신 현금결제만 되고, 5만원짜리도 안 받는다고 하시네요.

 

검색해보니 제육덮밥 4,000원이 유명한거 같은데,

왠지 김치찌개가 당겨서 김치찌개로 주문했어요!

돼지김치찌개로 제육덮밥 다음으로 검색이 되더라구요. ㅋ

 

 

 

가게 내부는 이렇게 정말 오래된 분식집 느낌이 나구요.

제 뒷쪽으로도 테이블 4개 정도 더 있었어요.

 

 

 

둘리네분식의 약속이라고 붙어 있었는데요.

음식을 남기지 않으면, 양을 많이 드시는 분은 미리 말하라고 하시더라구요.

1인 1메뉴로 주문해야하고, 냅킨 아끼기, 물은 셀프,

테이블은 붙이지 않기로 특별한건 없는거 같아요!

근데 가격도 저렴한데 양을 더 준다니 정말 푸짐한 식당이네요!

 

 

 

살짝 기다리니 반찬으로 단무지와 김치가 나왔고, 밥과 김치찌개도 나왔어요!

 

 

 

분식집 답게 김치찌개에 반찬이 단무지와 김치는 좀 색다르구요.

 

 

 

김치찌개

4천원 김치찌개인데, 1인 냄비가 생각보다 크네요.

그냥 봐도 김치는 꽤나 들어있구요.

 

 

 

한번 휘저어 보니 돼지고기도 꽤나 많이 들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렴한 다리살인거 같은데 그래도 고기가 꽤나 들어서 좋았어요!

가격이 4,000원인데 고기를 많이 넣어주다니 좋은곳이에요!

 

 

 

고기 뿐만 아니라 두부도 들어 있어서 있을건 있네요!

두부는 몇개 안들어 있긴 했어요. ㅋ

 

 

 

밥도 고봉밥이네요!

저렴하면서도 챙겨주는 느낌이 드는 좋은 가게네요!

 

 

 

밥이랑 같이 김치찌개 먹어보면, 엄청 맛있는 김치찌개는 아니긴 해요.

묵은지를 설탕으로 볶지 않아 새콤한 맛이 그대로 남은 김치찌개네요.

김치찌개의 새콤함을 싫어하시는 분은 김치찌개는 안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조금은 투박한 느낌이 드는 김치찌개지만 고봉밥 든든하게 먹었어요!

 

오래된 투박한 가게라 그런지 깔끔한 곳을 생각하면 못 가겠지만,

그냥 그런 투박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을거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푸짐하게 주는게 좋은 가게네요.

 

대학로 푸짐하고 저렴한 둘리네분식에서 김치찌개 먹은 후기였어요~!

 


 

* 둘리네분식

 

* 위치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34길 15

혜화역 4번 출구에서 87m

 

* 전화번호

02-744-8626

 

* 영업시간

11:00 ~ 19: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