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충동, 동대입구역 쪽에 갈일이 있어서

또 한끼 뭘 먹을지 검색해보니 오래된 돈까스 가게가 있더라구요.

 

후기도 꽤나 괜찮은편이라 돈까스집에 다녀왔어요!

역시 돈까스는 지나치지 못하죠! ㅋ

 

돈돈돈까스

동대입구역에서 가까운 돈돈돈까스 였구요.

길에 있는건 아니고, 살짝 골목길 안에 있어요.

 

 

 

가게는 이렇식으로 테이블로 되어 있구요.

살짝 점심시간 지나서 왔더니 가게에는 손님이 많지는 않은데, 포장 손님은 좀 있었어요.

 

 

 

돈돈돈까스 메뉴

돈돈돈까스 메뉴를 보면, 등심, 생선, 안심, 함박, 고돈부루, 고로케가 있는거 같구요.

함박도 까스라고 붙어 있는거 보면, 튀기는게 아닐까 싶네요.

고돈부루는 코돈부르 같은데, 한번도 안먹어봐서 궁금했는데,

일단 등심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등심 돈까스로 주문했어요.

등심 돈까스가 꽤나 비싸구나 했는데, 메뉴 나오는거 보고 이해가 되더라구요.

 

 

 

돈돈돈까스는 1996년 창업한 정통 일본식 돈까스 가게라고 하구요.

국내산 돈육으로 수제 돈까스를 만든다고 하네요.

 

 

 

테이블마다 소스가 있는데,

왼쪽이 돈까스 소스이고, 오른쪽이 양배추 샐러드 소스에요.

 

 

 

등심돈까스

주문하고 튀기는 시간만큼 기다리니 등심돈까스가 나왔어요.

구성은 등심돈까스, 양배추, 단무지, 겨자, 장국, 깍두기, 밥이 나왔어요.

 

 

 

깍두기는 특별한게 없는 깍두기였구요.

 

 

 

양배추는 많이 줘서 좋았고, 단무지도 조금 주셨네요.

 

 

 

그리고 양이 인상적인 등심돈까스!!

원래 일본식 등심돈까스면, 방향이 90도 돌아가서

한줄만 있는게 기본인데, 이곳은 등심돈까스가 2줄이네요!!

9,900원으로 비싸다했더니 양보니 그럴만하다 생각했네요.

 

저는 먹고 나니 든든하다고 생각했는데,

옆테이블 여성 3분은 안심돈까스 주문했는데,

2개만 시킬걸 그랬다고 이야기 하는게 들렸어요.

 

 

 

돈까스 한조각 들어보면 고기가 단단한게 보이구요.

살짝 아쉬운건 돈까스와 튀김옷이 살짝 벌어지네요.

왼쪽 돈까스는 이렇게 모양이 일정하지 않은데,

오른쪽 돈까스는 네모 반듯한 돈까스였어요.

 

 

 

돈까스 소스에 찍어 먹으면,

돈까스 소스가 달달하다기 보다는 짭쪼름한 돈까스 소스였구요.

달달한 소스가 아니니 진짜 일본식 돈까스 느낌 나더라구요.

 

 

 

겨자를 소스에 섞기 전에 돈까스 올려서 먹어봤구요.

사실 와사비 인줄 알고 올려먹었는데....

이거 한입 먹고, 겨자를 돈까스 소스에 섞어서 먹었어요!

확 쏘는 느낌 싫어하시면 겨자는 따로 덜어서 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등심돈까스 두덩이 든든하게 클리어~!

 

일단 돈돈돈까스 장점은 양이 푸짐해서 든든하다는거~!

일식 돈까스는 사실 살짝 양이 아쉬운데 든든했구요.

 

단점은 돈까스 소스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은 안좋아하실수도 있고,

장국도 간이 좀 강한편이었구요.

등심돈까스의 고기가 단단해서 단단한 식감을 제대로 살렸지만,

부드러운거 좋아하시는 분께는 또 안 맞을거 같아요.

 

돈까스 소스는 정확히 기억 안나는데 먹어본 기억이 있는거 같고,

이런 단단한 돈까스는 처음인데 튀김옷이랑 같이 먹으니 식감이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여기만의 색다른 돈까스를 맛볼수 있는게 좋은거 같아요.

다음에는 고돈부루(코돈부르)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26년 전통 일본식 돈까스 맛집, 동대입구역 돈돈돈까스에서 등심돈까스 먹은 후기였어요~!

 


 

* 돈돈돈까스

 

* 위치

서울 중구 동호로24길 19-4

동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109m

 

* 전화번호

02-2264-9454

 

* 영업시간

11:0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