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종원 3대천왕 돈까스편에 나온 돈까스 맛집을 다녀왔어요!

사실 돈까스 맛집이 있다는걸 알았는데, 뒤늦게 이제서야 왔네요.

 

혼가츠 대학로점

혼가츠는 홍대에 본점이 있고, 저는 대학로점을 다녀왔어요.

혼가츠 대학로점은 지하1층에 있구요.

딱 대표 메뉴를 크게 붙여놓았네요.

치즈돈까스와 매운돈까스가 대표메뉴라고 하네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는데, 당연히 대표메뉴 중

치즈돈까스나 매운돈까스 중에 치즈돈까스를 먹으려고 했는데요.

메뉴를 자세히 보니 등심이나 안심, 치즈돈까스 새우튀김이 추가가 되더라구요!

 

백종원님이 3대천왕에서 매운돈까스와 치즈돈까스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매운돈까스를 주문하고, 치즈돈까스 2개를 추가 주문해서

혼밥 하면서도 매운돈까스와 치즈돈까스 둘다 먹었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캡쳐장면이 있는데요.

이렇게 단골손님은 매운소스를 치즈돈가스에 얹어 먹는다고 하네요.

둘이 와서 치즈돈까스와 매운돈까스 하나씩 주문하라고 하지만

저는 혼자니 매운돈까스에 치즈돈까스 추가했어요!

 

 

 

3대천왕에서 트와이스 다현, 채영과 소유도 맛있게 먹었나봐요.

 

 

 

혼가츠는 100% 국내산 생돼지고기 만을 사용한다고 하구요.

3가지 소스가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히말라야 핑크솔트가 적혀있었구요.

샐러드 소스도 분홍색 소스로 비트를 갈아서 만든 소스라고 하네요.

 

 

 

가게 안에는 3대천왕 간판과 사인, 사진이 있구요.

백종원 사인은 알겠는데, 다른 사인은 잘 모르겠네요.

 

 

 

가게는 이런씩으로 테이블이 놓여있구요.

대부분 거리두기가 잘 되어 있는거 같아요.

 

 

 

자리에는 핑크솔트, 일반 돈까스 소스, 바나나 소스가 있었는데요.

원래 일반 돈까스 소스, 바나나 소스, 그리고 딸기 소스가 있다고 들었는데,

딸기 소스가 빠지고 핑크솔트가 생겼네요.

요즘 일본식 돈까스는 소금에 찍어먹는게 유행이죠.

 

 

 

그리고 테이블에는 김치와 단무지도 있어서

적당히 먹을만큼 덜어서 먹으면 되구요.

 

 

 

매운돈까스 9,000원에 치즈돈까스 2개 추가하여 3,000원 해서 총 12,000원이네요.

매운돈까스와 치즈돈까스 둘다 먹는데 가격이 참 괜찮은거 같아요!

 

 

 

소금이 깔린 접시와 빈 접시 4개, 장국이 나왔구요.

김치와 단무지, 돈까스 소스 2개는 제가 담은거에요.

 

 

 

왼쪽이 일반 돈까스 소스이고, 오른쪽이 바나나 소스에요.

일반 돈까스 소스는 깨를 많이 갈아넣었는지 깨맛이 많이 나구요.

바나나 소스는 바나나 맛이 나는데,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저는 제 취향은 아니에요. ㅎㅎ;;

 

 

 

조금 기다리니 밥과 양배추 샐러드, 매운돈까스와 치즈돈까스가 나왔구요!

혼밥인데도 푸짐한 한상이네요!

 

 

 

비트를 갈아서 만든 분홍색 소스가 뿌려진 양배추 샐러드구요.

맛은 뭔가 색다른 느낌은 없더라구요.

 

 

 

그리고 새빨간 매운돈까스!!

양파가 꽤나 올라가 있구요.

달구어진 철판에 지글지글 거리는 소리가 맛있게 느껴졌어요!

 

 

 

매운돈까스 옆에는 웨지감자도 몇개 같이 나왔구요.

 

 

 

웨지감자는 뭔가 특별한 맛은 없더라구요.

먹어봐도 소스도 정확히 뭔지 잘 모르겠구요... ㅎㅎ;;

 

 

 

그리고 매운돈까스 부터 먹어봤는데요.

위에는 매운소스가 듬뿍 올라가 있었어요.

 

 

 

밑에도 매운소스가 좀 묻어있었고,

매운돈까스 먹어보면, 매운소스는 일단 달달하면서 매워서 맛있더라구요!

뭔가 매운데 소스가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고,

돈까스 고기도 되게 부드럽게 느껴져서 좋더라구요!

일단 매운돈까스는 부드러운 식감으로 합격!

 

 

 

추가한 치즈돈까스 2개로 넘어왔구요!

얼핏봐도 치즈가 돈까스를 넘치고 있네요!

 

 

 

치즈돈까스를 먹으면 한번 해보는 치즈 늘리기도 해보구요.

 

 

 

돈까스 소스도 찍어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여기 치즈돈까스는 일반 돈까스 소스보다는

핑크솔트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었구요!

 

 

 

그리고 백종원님이 말씀하신 단골들이 먹는 방법인

매운돈까스 소스를 치즈돈까스에 올려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원래 매운소스에 치즈 올려먹으면 덜 매우면서도

치즈의 고소한 맛이 맛있는 그 맛이네요!

 

 

 

매운돈까스와 치즈돈까스 추가한 것까지 클리어~!

12,000원에 과식했네요! ㅋ

 

백종원의 3대천왕에 출연했던 혼가츠에 왔는데요.

가격도 비싼편은 아니고, 부드러운 돈까스 고기가 매력적인 곳이네요!

치즈돈까스도 치즈 듬뿍에 고기가 부드러워서 잘 어울렸고,

매운돈까스도 부드러운 돈까스에 매운 소스가 잘어울리네요!

 

돈까스 고기가 부드러운걸 좋아하시는 분은

혼가츠 대학로점을 좋아하실거 같아요.

 

3대천왕 돈까스 맛집, 혼가츠 대학로점에서 매운돈까스와 치즈돈까스 먹은 후기였어요~!

 


 

* 혼가츠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대명길 24 지하 1층 혼가츠

혜화역 4번 출구에서 101m

 

* 전화번호

02-745-1800

 

* 영업시간

11:3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