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년마다 한번씩 자동차 종합검사를 받아야 하는데요.

2년전에 검사 받고 금방 2년이 돌아와서 다시 자동차 검사를 받았네요.

2년전과 동일하게 특별하게 다른건 없어요.

2년전에 쓴 글과 제목도 동일하네요. ㅋ

 

 

남대구서비스 자동차검사소에서 자동차 종합검사 받기

자동차 종합검사 받을때가 되서 매년 받던 남대구서비스 자동차검사소에 다녀왔어요 * 위치 대구 달서구 장동 78-6 * 전화번호 053-584-8585 검사 받으러 갈때 꼭 필요한 자동차등록증이죠 2009년에

shinwoongs.tistory.com

 

검사유효기간이 올해 10월까지라 검사를 받아야 했어요.

매년 10월은 아버지 생신이 있어서 대구 남대구서비스에서

자동차 종합검사를 계속 받고 있네요.

 

 

 

비가 와서 차를 대충 주차하고 차키는 차에 두고 사무실로 들어갔어요.

 

 

 

검사 접수하는 곳으로 가서 접수 및 종합검사 비용을 결제하고,

자동차 등록증은 다시 차에 두고 오면 되구요.

 

 

 

반응형

자동차 정기검사 및 종합검사 가격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저는 종합검사 55,000원이었어요.

 

 

 

가만히 좀 앉아서 기다리면 다되었다고 알려주시고,

검사유효기간이 2년 뒤로 추가되어 있는걸 볼수 있어요.

 

 

 

물론 자동차 검사결과는 정상으로 무사 통과~!

이제 2년간 사고없이 조심히 타다가 다시 검사 받으러 오겠죠.

 

돈만 결제하면 되는 간단한 자동차 종합검사 후기였어요~!

 


 

* 남대구서비스 자동차검사소

 

* 위치

대구 달서구 성서공단로61길 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