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갑자기 차 문이 안열려서 아침에 엄청 당황했었네요.

요즘 갑자기 추워지긴 했지만, 영하로 떨어지지도 않아서

자동차 배터리 방전은 아닐꺼라 생각은 했지만 걱정되더라구요.

근데, 확인해보니 자동차 배터리가 아니라

자동차 키 배터리가 방전이 되었더라구요.

자동차 키 배터리는 몇년에 한번씩 방전되는거 같아요.

 

자동차 키 배터리 교체 어렵지 않으니 직접 하는걸로~

이전에도 몇번 갈아는 봤어요.

 

 

 

키 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키 부분부터 빼야 하구요.

 

 

 

그리고 키가 원래 들어가는 부분 옆 중간에 또 구멍이 있는데,

거기에 키를 넣고 돌리면 키가 열려요.

 

 

 

반응형

자동차 키 부터 확인하는 이유는 배터리를 확인하려고 먼저 열었어요.

동그란 배터리가 종류가 CR 2016, 2025, 2032 3개를 판매하고 있거든요.

잘못 구매할수도 있으니 먼저 확인해보는게 좋을거 같아요.

 

 

 

집 앞 편의점에서 사왔는데, 2016, , 2025, 2032 모두 4개 6,500원에 판매하고 있었네요.

10년 에너지 보존이라지만 하나 쓰면 몇년 쓰니 다 못쓸수도 있지않을까 생각도 드네요.

 

 

 

그리고 다쓴 배터리 빼고, 새 배터리 끼우고 다시 조립하면 끝이에요.

 

자동차 키 배터리 교체는 정말 간단하니 꼭 카센터 가지않고,

직접 갈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추워져서 자동차 배터리 방전인줄 알고 놀라고,

자동차 키 배터리 교체한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