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생일이라 고맙게도 카카오톡으로 생일선물을 좀 받았네요!

사실 이전에도 좀 받기는 했었는데,

치킨이나 커피로 좀 단순했지만, 올해는 좀 다양해서 포스팅을 해보네요!

 

역시나 올해도 스타벅스나 투썸플레이스의

커피나 커피와 함께 조각케익 선물을 여럿 받았구요.

파리바게뜨 이용권도 하나 받았네요.

올해 치킨은 없지만, 치킨과 커피 같은게 선물로 가장 흔한거 같아요.

 

 

 

색다른 선물로 러닝장갑을 받았어요!

요즘 일주일에 3번 러닝을 하면서 인스타그램에 간단하게 남기는데요.

요즘 손이 시려워서 손 시럽다고 올렸더니 장갑을 선물로 받았네요!

안그래도 지난주에 나이키 아울렛 매장에 갔더니 없어서

인터넷으로 하나 사야겠다 생각했는데, 선물 보내줘서 너무 좋았어요!

 

 

 

이제 건강을 생각할 나이다 보니 영양제도 선물로 받았네요!

요즘 안그래도 영양제 이것저것 먹는데,

겹치는 영양제를 좀 다 먹고 나면, 멀티 비타민으로 먹어야겠어요!

 

 

 

반응형

이것도 선물로 받고 이런것도 있네 라고 생각했는데요.

제주벌꿀스틱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벌꿀스틱으로 나오는데, 원래 꿀이 피로에 좋다고 하죠!

예전에 꿀을 한스푼씩 먹기도 했는데, 스틱으로 나오다니 신기하네요.

 

 

 

양키캔들 향초 미니워머 세트도 선물로 받았어요!

예전에 향초 따로 사서 불켜고 했었는데,

미니워머 까지 같이 보내줘서 따로 불 켜지 않아도 되어서 좋네요!

 

올해는 카카오톡으로 생일선물 다양하게 받았는데,

다양한 선물을 받으니 지인들에게 좀더 관심을 받는거 같아서 좋네요!

저도 선물 보낼때에는 좀더 찾아보고 보내면 좋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