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차만 맞으면 끝난다는 얀센 백신을 6개월전에 맞았는데,

코로나가 끝나지 않아 부스터샷을 맞아야 하네요.

얀센 백신은 부스터샷이 모더나 백신이라 모더나 백신을 맞았네요.

 

부스터샷, 3차접종은 수원 권선동 온수골 근처 푸른이비인후과에서 맞았네요.

10시 예약으로 갔더니 환자보다 코로나 백신 맞으러 온 사람이 더 많았어요.

거기에 학생들도 백신 맞으러 여럿 왔더라구요.

 

 

 

병원 가서 코로나 백신 맞으러 왔다니 이름과 신분증으로 확인하고,

접종 예진표 작성하고 바로 백신을 맞았네요.

 

모더나 백신은 추가접종은 백신 양을 반만 주는데,

얀센 맞을때는 주사 좀 따가웠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주사 맞는 느낌도 별로 나지 않더라구요.

 

 

 

코로나 백신 맞고는 병원에 15분 앉아있다가 나와야 하죠.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안내문 주시길래 읽었고, 특별한건 없더라구요.

당분간 운동과 술은 못하겠네요.

 

 

 

반응형

아침을 안먹고 백신 맞은거라 아침겸 점심으로 뼈해장국 한그릇하고 왔어요!

뼈해장국이 다양한 영양분이 가장 많다고 유명하니까요! ㅋ

 

 

 

타이레놀은 6개월전 얀센 백신 맞을때 샀던게 있는데,

이번 모더나 백신은 안먹어도 될거 같아요!

백신 맞고 다음날 포스팅 쓰고 있는데, 아직 까지 큰 이상이 없더라구요.

주변 사람들이 얀센 백신 후 모더나 백신 맞고 아프다는 소리 많이 들었는데,

저는 주사 맞은 팔만 뻐근하면서 좀 아프고 다른데는 크게 아프지는 않네요.

 

 

 

백신 맞고 집에 있으니 부스터샷 3차접종 완료되었다고 카카오톡이 왔어요.

쿠브는 업데이트 안되어서 왜 안되지 했더니

직접 앱에서 업데이트 요청을 해야하더군요.

저처럼 기다리지 말고 업데이트 하세요!

 

다행히 조용히 넘어간 모더나 백신 부스터샷으로 3차접종한 후기였어요~!

 


 

* 푸른이비인후과의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242번길 20 태양프라자

매탄권선역 2번 출구에서 637m

 

* 전화번호

031-224-7550

 

* 영업시간

평일 09:30 ~ 19:00

점심시간 13:00 ~ 14:00

토요일 09:30 ~ 14: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