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혈압약과 고지혈증약을 먹고 있지만,

혈압과 고지혈증 수치가 정상적이면 헌혈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건강할때 헌혈을 좀 해보자 싶어서 헌혈의집을 다녀왔어요!

사실 2주전에 헌헐의집 갔다가 혈압이 높아서 못했거든요...

왜 높은지 모르겠지만, 이번에는 혈압이 괜찮아서 헌혈하고 왔어요!

 

헌혈의집 서현센터

헌혈의집 서현센터는 다이소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서현역에서도 멀지 않아요.

 

 

 

헌혈의집 서현센터 운영시간도 찍어봤구요.

헌혈의집은 쉬는날 없이 항상 운영하고 있네요.

 

 

 

헌혈의집 서현센터는 이렇게 생겼구요.

헌혈하기 전에는 문진표 쓰고 한다고 정신 없어서 못찍고,

헌혈하고 잠깐 앉아 있어야 하는데 그때 찍어봤네요.

 

 

 

입구 가장 오른쪽 PC에서 문진표를 먼저 작성해야 하구요.

문진표는 어렵지 않고 간단해요.

간단하게 작성하고 제출하면 되구요.

 

 

 

성명과 주민등록번호 부터 입력하고 작성하면 되요. ㅋ

 

 

 

전자문진표 작성하면 실제로 문진을 한번 더 하시구요.

구두로 문진 한번하고, 혈압 재고 끝이구요.

아! 신분증도 보여드려야 하니 신분증 필수에요!

 

문진이 끝나면 정수기에서 물 2잔 마시고,

화장실 다녀오면, 헌혈을 시작하죠!

 

 

 

헌혈은 전혈헌혈이고, 피 400ml 뽑는데 생각보다 금방이더라구요.

그게 지겹지 않았구요.

헌혈하고 나서 잠깐 누워서 쉬고 있으라고 해서 쉬고 있었구요.

 

 

 

헌혈 기념품

헌혈 기념품 2개를 선택하라고 하시더라구요.

네모 박스를 제외한 상품은 동일하게 선택 가능하다고 하셨구요.

 

저는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으로 2장 받았어요!

문화상품권도 좋지만, 요즘 영화관 티켓도 비싸니까요. ㅋ

 

 

 

잠깐 누워있다가 시간되면, 밖에서 앉아서 쉬다가 가라고 하시면서

타이머를 주시면서, 야채크래커와 포카리스웨트를 주시네요.

포카리스웨트는 바로 마시고, 야채크래커는 집에 가서 먹으라고 하면서요.

음료 캔으로 주는건 코로나로 바뀌었다고 본거 같아요!

 

 

 

헌혈증서도 바로 받았구요.

이전에 헌혈 5번 했다고 했는데,

그 5번의 헌혈증서는 어디 있는지 모르겠네요...;;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도 2장 바로 받았는데,

사용기한이 올해말까지라 넉넉하고 사용하기 좋겠네요!

아마 마블에서 블랙위도우 나오니 거기에 쓰지 않을까 싶네요. ㅋ

 

2주전에 헌혈에 실패하고, 다시 가서 헌혈하고 왔는데요.

건강할때 할수 있는게 헌혈이니 기회되면 꾸준히 하려고 생각하고 있구요.

 

코로나 때문에 피도 부족하다는데, 건강하시면 헌혈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선물도 받고, 나중에 헌혈증서로 수술할때 제출하면 할인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선물로 이득도 받고, 봉사도 되는 헌혈 많이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헌혈한 후기로 2달 뒤에 다시 헌혈 후기 쓰면 좋겠네요!

 


 

* 헌혈의집 서현센터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1 서원빌딩 4층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58m

 

* 전화번호

031-707-3795

 

* 영업시간

평일 10:00 ~ 20:00

토요일 10:00 ~ 19:00

일요일 공휴일 10:00 ~ 18:00

점심시간 13:00 ~ 1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