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에는 직관하지 못했던 야구를

올해는 5월초에 한번, 5월말에 한번 볼수 있었네요!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 왔구요.

사실 경기시작전에 비가 너무 와서 못보는거 아닌가 했는데,

다행히 경기 시작전에 비가 그쳐서 관람을 할수 있었네요!

 

 

 

계단에 이렇게 오재일, 이원석 선수의 그림이 있었구요.

 

 

 

옆에는 김동엽, 김지찬 선수의 사진이 있네요.

지난번에 왔을때 김지찬 선수로 유니폼을 샀었죠.

 

 

 

오승환 선수의 300세이브 기념 포토존도 있구요!

 

 

 

지난번에도 올렸지만, KBO 코로라19 관람수칙을 한번더 찍어 봤구요.

즐기는 것도 좋지만, 안전하게 관람해야죠!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음식이나 음료를 파는곳들인데요.

요즘 모두 열지는 않고, 닫혀있는 곳도 많더라구요.

 

 

 

삼성 라이온즈파크 입장요금은 이렇구요.

지난번은 VIP석 50,000원에 다녀왔고,

이번에는 지브로존으로 3루 테이블석 40,000원에 다녀왔네요.

 

 

 

지난번에는 못 와본 돌부처존에 다녀왔구요.

원래 잔디석이었는데, 현재 코로나로 그냥 포토존을 만들어 놓았죠.

진로와 콜라보로 진로 두꺼비 인형이 가득 있었구요.

 

 

 

오늘의 포토티켓은 오승환선수의 포토티켓이었구요.

경기 입장전에 비와서 대형방수포가 설치되어 있죠.

제가 앉은 지브로존은 응원석도 가까운 편이고 해서 좋았네요.

 

 

 

선발 라인업은 이렇게~!

에이스 뷰캐넌 선수가 선발투수였구요.

뷰캐넌 선수가 1회에 무너져서 아쉬웠네요.

 

 

 

삼성라이온즈가 8번 우승했다는 표시도 있었구요.

 

 

 

삼성라이온즈의 영구결번은 3개죠.

36번 이승엽, 10번 양준혁, 22번 이만수 선수죠!

 

 

 

피렐라 선수를 응원하는 라온의 모습~!

 

 

 

 

김헌곤, 구자욱 선수~!

 

 

 

이원석, 강한울, 김지찬, 최영진, 오재일 선수~!

 

 

 

박해민, 김상수 선수....

사진 찍을때는 다 알았는데, 이렇게 보니 모르겠네요.

 

 

 

다들 모여서 화이팅 하는데 잘 안보였구요.

 

 

 

선발 뷰캐넌 선수~!

 

 

 

9회말에 팀 25000득점 역대 1번째로 이뤄냈구요.

 

 

 

경기는 결국 졌어요...

3회, 5회 기회만 조금 살렸어도 이겼을수도 있을거 같은데 조금 아쉽네요.

 

 

 

선수단의 인사로 마무리했구요.

 

 

 

김상헌 응원단장과 이수진, 권소영, 이호정, 최홍라 치어리더의

인사로 경기가 마무리되었네요!

 

올해 두번째 야구 직관을 다녀왔는데요.

져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관람했네요!

올해 또 관람할 기회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 위치

대구 수성구 야구전설로 1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대공원역 5번 출구에서 3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