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동차 종합검사 받을때가 되서

매년 받던 남대구서비스 자동차검사소에 다녀왔어요

 

 

 

* 위치

대구 달서구 장동 78-6

 

* 전화번호

053-584-8585

 

 

 

 

자동차등록증

 

검사 받으러 갈때 꼭 필요한 자동차등록증이죠

2009년에 차가 나왔으니 딱 10년 되었네요 ㅎ

제가 타고 있지만 형 자동차를 받은거라

형 명의로 되어있어요

 

 

 

 

자동차등록증

 

우측에 보면 검사유효기간이 2019. 10. 22일까지라

검사를 받으러 가야했어요

매번 아버지 생신때가 이때쯤이라

대구 내려와서 남대구 서비스에서 검사를 받았어요

 

 

 

 

남대구서비스 자동차검사소

 

그래서 아침에 찾아간 남대구 서비스 자동차 검사소!!

 

 

 

 

남대구서비스 자동차검사소

 

일단 주차 대충 해놓고 차키는 내부에 두고요

좌측에 사무실에 들어가면 되요

우측은 자동차 검사하는 곳이고

안쪽에는 수리하는 곳도 있어요

 

 

 

 

남대구서비스 자동차검사소

 

사무실 들어가면 이렇게 되어 있구요

들어가서 자동차 검사 받으러 왔다고 하고

등록증을 주고 검사비를 계산하면 되요

 

계산하고 나면 등록증을 바깥에

아까 검사하는 곳에 가져다 주면

알아서 검사를 해주시니까 기다리면 되요!!

 

 

 

 

자동차 정기검사 종합검사 수수료

 

정기검사 및 종합검사 수수료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저는 종합검사라 55,000원이네요!!

저렴하지는 않네요 ㅎㅎ;;

 

 

 

 

자동차 종합검사 가격

 

카드로 깔끔하게 결제했어요 ㅋ

 

 

 

 

남대구서비스 자동차검사소

 

사무실 안에는 이렇게 대기할 수 있는 곳도 있구요

매번 올때마다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신기하게 사람이 한명도 없네요 ㅎㅎ;;

 

 

 

 

자동차종합검사

 

잠깐 나와서 검사 받는 모습 살짝 찍어보구요

 

 

 

 

자동차종합검사 결과표

 

매번 한참 기다렸던거 같은데

사람이 없어서 30분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검사결과는 적합으로 통과~!

 

이전에 한번 통과 안된적도 있어서

다시 간적도 있긴하니까

자동차 관리는 잘하는걸로 ㅎㅎ;;

 

 

 

 

자동차 등록증 종합검사

 

자동차 등록증에도 2021년까지

검사 유효기간이 늘어난 것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차가 10년이 되었는데도

제가 차를 많이 안타다 보니 92,862 km 탔네요 ㅎㅎ;;

 

출퇴근도 지하철 타고 다니니까

마트 가거나 대구 내려올때만 타니까

키로수가 쉽게 늘진 않네요

 

올해도 종합검사 잘 마무리 했으니

이제 안전운전만 하면 되겠네요

 

다들 안전운전 하세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