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다가

다시 아침을 간단하게 먹기 위해

시리얼을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역시 가장 질리지 않는 호랑이기운

켈로그 콘푸로스트를 사왔어요~!

 

 

콘푸로스트 빈티지에디션 인증샷이벤트

 

트레이더스에서 산 콘푸로스트 3개~!

사실 큰 박스에 3개가 들어 있는데

처음에 이벤트하는지 몰랐어요

 

박스에서 꺼내서 정리하고

아침에 먹으려니

"어!! 박스가 이상한데"

라는 생각이 들어서 자세히 보니

빈티지 토니의 인증샷 찍어서

올리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슬쩍 다시 다 꺼내서 사진 찍었어요

이런 이벤트가 된적은 한번도 없지만

그냥 왠지 눈에 들어와서요 ㅋ

 

 

 

 

콘푸로스트 빈티지에디션 인증샷이벤트

 

SNS에 콘푸로스트 빈티지 에디션 구매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되고

상품은 1등 다이슨 슈퍼소닉 (50명),

2등은 키자니아 2인 가족 초대권 (100명).

 

다이슨 슈퍼소닉이 뭐지하며 찾아봤더니

다이슨에서 나온 헤어드라이기네요

가격이 인터넷에서 약 35만원 정도 하는거 같아요

 

키자니아도 뭔지 몰라서 찾아봤더니

아이들이 직업체험 할수 있는곳 같았어요

아마 2등 되면 저는 상관없고 형에게 줘야겠네요

우선 당첨이 되어야겠지만요 ㅎㅎ

 

응모기간은 2019년 9월 16일부터 11월 15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2019년 11월 18일에 개별 연락한다네요

 

 

 

 

콘푸로스트 빈티지에디션 인증샷이벤트

 

응모방법은 이렇게~!!

 

1. 콘푸로스트 빈티지 에디션 구매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2. 업로드한 SNS 링크를 카카오톡으로 응모!!!

[카카오톡 ID : @켈로그]

 

3. 추첨에서 당첨되길 기다리기!!

 

 

 

 

켈로그 콘푸로스트

 

그리고 일단 아침으로 콘푸로스트 부터 먹구요

아침 먹으려다 발견하고 사진 찍은거니까요 ㅋㅋ

 

 

 

 

콘푸로스트 빈티지에디션 인증샷이벤트    콘푸로스트 빈티지에디션 인증샷이벤트

 

그리고 사진 찍은것을 SNS에 올리기~!

전 페이스북에 올리기로 결정했어요 ㅋ

올리고 난 다음에 링크 복사~!

 

 

 

 

콘푸로스트 빈티지에디션 인증샷이벤트

 

그리고 카카오톡으로 들어가서

검색에서 "@켈로그" 검색해서

호랑이기운 친구 추가했어요

 

 

 

 

콘푸로스트 빈티지에디션 인증샷이벤트

 

친구 추가해서 정보 이것저것 보다가

SNS 링크 복사한걸 보내주면 끝이에요~!

 

근데 1이 사라지지 않네요...

이 이벤트는 당첨자 개별 연락이라

당첨이 안되도 확인이 안되는게 아닐까요...?

제가 너무 의심이 많은건가 ㅎㅎ;;

 

이런 이벤트 참여하면 당첨된 적이 없어서

계속 의심만하면서 한번씩 이벤트 참여하고 있어요

 

드라이기 비싼거 한번 써보고 싶으니

당첨이 되길 바라고 있어요~!

당첨되게 해주세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