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통이 계속 조금 있었는데

원인을 모르고 있다가

최근에 병원을 두번 따라가서

혈압을 재봤는데 너무 높더라구요!!

 

그래서 충격을 먹고

되도록이면 혈압약 시작 안해야되는걸 알지만

너무 높아서 관리해도 쉽게 안내려갈거 같아서

집에서 가장 가까운 내과를 찾았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297-6 2층

 

* 전화번호

031-234-0078

 

* 운영시간

평일 09:00 ~ 19:00

점심시간 13:00 ~ 14:00

토요일 09: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단, 3째주 일요일만 오전진료

 

 

 

 

아주바른내과

 

권선동 아주바른내과~!

2층에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갔더니

계단 앞에도 인테리어가 되어 있네요 ㅎㅎ

 

 

 

 

아주바른내과 진료시간

 

진료시간은 사진과 같이 되어 있구요

내과를 여기로 선택한 것에 다른 이유도 있지만

진료시간도 많은 영향을 받았어요

 

지금은 건강상의 이유로 쉬고 있지만

이제 종합혈액검사 받고 치료할거 하고

약 받을거 받으면 일을 다시 해야하는데

 

일할때에도 혈압약은 꾸준히 받아서 먹어야 하니까

토요일도 진료하고 3번째 일요일도 진료하는게

뭔가 부담이 많이 줄어들더라구요 ㅋ

 

그리고 원장님도 두분 계시는데

두분 다 항상 계시는거 같더라구요

 

전에 다니던 내과는 유명해서 사람은 많은데

두분 중 항상 원장님 한분만 계셔서

진료 받는데 거의 두시간씩 걸렸어요 ㅠㅠ

 

 

 

 

아주바른내과 협력병원

 

앉아서 잠깐 기다리는데

수원에서 큰 병원인 아주대학교병원과

가톨릭 성빈센트병원과 협력병원이네요 ㅎㅎ

 

 

 

 

아주바른내과 수액 비용

 

비타민 수액 주사도 가격이 나와있네요

피로가 쌓이면 아버지, 형 등 주변지인이 맞는데

그래도 맞고나면 확실히 좋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도 몇번 맞아봤는데 잘 모르겠어요 ㅎㅎ;;

 

 

 

 

아주바른내과 비급여 진료비 내역

 

여러 초음파나 위내시경, 대장내시경, 예방접종,

증명서, 기타 등 가격이 모두 오픈되어 있네요!!

 

4년전쯤 위 + 대장내시경 했으니까

슬슬 위 + 대장내시경을 할때 되기는 했는데

조만간 해야겠지요...

밤새 물마시고 화장실 가기 힘든데... ㅠㅠ

 

4년전에 받을때 12만원 정도 했던거 같은데

여기가 3만원 싸네요!!

 

 

 

 

고혈압 혈압약

 

혈압약

 

그리고 기다리다가 피 뽑고 혈압약 처방 받아왔어요!!

사실 2일전에 가서 혈압약 3일치는 받아서 먹었었어요

그때 병원가서 피검사 생각안하고

아침을 먹고 가는 바람에...

혈압약만 받고 다시 가서 혈액검사를 했어요

 

제가 혈압이 많이 높아서

한꺼번에 떨어뜨리면 어지러울수도 있어서

3일치 좀 낮게 떨어뜨리는 혈압약을 먹고

3일만에 혈압이 조금 떨어지는거 보고

아직 고혈압이니까 좀더 쎈걸로 처방해주셨어요

 

이게 문제 없는지 일주일치 먹어보고

같은걸로 더 처방 받을지

아니면 다른 약으로 처방 받을지

결정하신다고 하더라구요

 

혈액검사 결과는 하루뒤에 나오지만

심하게 나쁜게 있으면

바로 전화를 주시기로 했고

아니면 그냥 일주일 뒤에 혈압약 처방받으러 갈때

검사 결과 보기로 했는데

별 문제가 없어야 할텐데요 ㅎㅎ;;

 

어찌됐든 혈압이 너무 높아서

운동하고 살빼고 해서

몸을 관리하긴 해야겠어요!!

다들 건강하세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