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구독 리포트에서 추천 블로그와

주간 구독 TOP에 오른 블로그를 보면서

되게 신기하다고 생각했는데

저도 주간 구독을 방심하며 보다가

오른것을 알게되었네요!!

 

더 신기한건 'NEW'가 아니라

언젠가 한번 올랐다는 의미겠죠...?

 

아마 제가 주간 구독이랑 추천 블로그가

있는지 모를때 주간 구독에 올랐었던거 같고

보는건 실제로 처음이네요 ㅎㅎ;;

 

 

주간 구독에 오른건 제 예상이지만

지난주에 쓴 글 때문인거 같은데

아래 링크의 글 때문에

구독이 많이 늘었던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2019/10/16 - [일상/소소한 일상] - 티스토리 블로그 1년 운영 결산, 애드센스 수익 공개

 

 

주간 구독에 화요일에 올라오는데

운영 결산이랑 애드센스 수익 공개를

수요일에 해서 많은 분들이 읽어주시고

구독을 해주셔서 주간 구독에 오른거 같아요 ^^


이제 다음 목표는 다음 메인에 노출 한번 되서

방문자가 확 한번 늘어나봤으면 좋겠네요

 

어짜피 저는 다음에 검색이 많이 되는편이고

네이버 검색이 거의 안되는 편이라

다음이랑 구글에서 더욱더 검색이 많이되면 좋겠어요!!

 

이런 소소한 즐거움으로

더 열심히 포스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하네요~!!

 

더 도움되는 포스팅을 하도록

노력 해보겠습니다~!!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