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생일쿠폰 받고

다시 열심히 마시러 다니면서

e프리퀀시를 다 모아서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그린을 받아왔어요~!

 


 

 

*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38-23

 

* 전화번호

031-273-8972

 


 

스타벅스 e프리퀀시

 

e-스티커를 다 모으고 나니

e-쿠폰을 발행할 수 있네요~!!

 

쿠폰을 통해 플래너(다이어리) 4종과

펜 세트 2종 중에서

하나를 받을 수 있어요~!!

 

 

 

 

스타벅스 e프리퀀시

 

미션음료 3잔과 일반음료 14잔을 마셔서

총 17개의 e-스티커를 모아야 하는데

일반 스티커 5장 정도는 지인들에게

받아서 좀더 빨리 완성을 했네요!!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집에서 가까운 수원망포DT점을

아침에 추워서 차 타고 다녀왔는데

주말 아침이다 보니 주차장도 비었네요!!

주차장 비어있는 모습은 처음 봤어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견본품

 

스타벅스 플래너(다이어리)는 총 4종으로

견본품 퍼플, 핑크, 라이트블루, 그린이 있었구요

핑크는 이미 다 소진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모으긴 제가 모았지만

사실 제가 손으로 쓰는걸 좋아하지는 않아서

많이 필요한 형에게 주려고

요청사항을 받아서 사용 용도에 맞게

그린으로 받았어요 ㅋ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수원망포DT점이 비어있는걸 처음봐서

신기해서 매장 사진도 찍어봤는데

이렇게 보니 되게 분위기가 좋네요!!

 

 

 

 

오늘의커피

 

스타벅스 플래너는 종이가방에 담아주시더라구요 ㅋ

스타벅스 간김에 모닝커피로

오늘의커피도 사서 왔어요~!

 

하나 있는 텀블러는 회사에 가져다 놨더니

집에는 텀블러가 없어서

종이컵에 받아와야 하네요... ㅎㅎ;;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 로고 펜홀더

 

종이가방에는

스타벅스 플래너와 뭔지 모를게

같이 들어있었구요!!

 

 

 

 

스타벅스 플래너 로고 펜홀더

 

이게 뭔가 했더니 아래쪽에 작게

2020 스타벅스 플래너 안쪽에 부착하여 사용하라고 하네요

 

 

 

 

스타벅스 플래너 로고 펜홀더

 

붙여서 사용하라길래

뒷면을 보니 '펜홀더'더라구요

 

펜홀더를 부착식으로 주다니

생각도 못했네요 ㅎㅎ;;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0

 

제가 쓸건 아니지만 포스팅 해야하니까

비닐을 뜯어버렸어요 ㅋ

 

 

 

 

스타벅스 다이어리 속지

 

속지를 하나씩 살펴보면~!

스타벅스 로고로 시작을 하구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속지

 

앞에는 개인 정보를 적는

페이지부터 시작을 했구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속지

 

그 다음은 2020년 달력이 나오구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속지

 

중간은 한 페이지마다 날짜가 적혀있는

속지들이 이어지더라구요~!!

 

이게 있을지 몰랐는데

형의 요청사항이 상단에

날짜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스타벅스 다이어리 그린이

저널(일기)이다 보니

견본에도 날짜가 위에 있길래

이걸로 선택했어요~!

 

특이점은 평일은 하루에 한페이지이고

주말은 한페이지에 한꺼번에 들어있네요 ㅎㅎ;;

 

 

 

 

스타벅스 다이어리 속지

 

그 뒤에는 점만 있는 속지가 있었구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달력   스타벅스 다이어리 달력

 

스타벅스 다이어리 달력   스타벅스 다이어리 달력

 

마지막에는 뜯을수 있는

이쁘게 그려져 있는 달력이 있었어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속지

 

그리고 중요한!!!

가장 마지막 뒤쪽에 포켓이 있더라구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 스티커

 

포켓에는 3종류가 들어있었는데

저의 관심은 하나밖에 없죠!! ㅋ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

 

바로 이거 쿠폰 3개~!!

쿠폰 디자인도 되게 이쁘게 나왔네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

 

쿠폰은 조건이 있는데

비 오는 날, 라떼 음료 구매 시, 오후 3시 이후,

세 가지 조건으로 1+1 쿠폰이네요~!

 

유효기간은 2020년 10월 31일까지인데

아마 내년되면 금방 쓰지 않을까 싶네요 ㅋ

 


 

스타벅스 회원가입 한지도

1년 조금 넘었는데

어쩌다보니 다이어리도 받게 되었네요 ㅎㅎ;;

 

제가 쓸건 아니지만

저는 쿠폰만 내년에 잘 써보려구요 ㅋ

 

스타벅스는 별도 모으고

이런 이벤트도 참여하면서

성취감을 만들게 해줘서

중독되는거 같아요!!

 

일단 성취감은 만족했으니

다음 성취감은 무엇으로 얻을지

고민 좀 해봐야겠어요 ㅋ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