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N이벤트 택배

 

JTN이벤트 회원가입을 전화로 한후

다음날 바로 택배가 와있네요 ㅎㅎ

 

사실 2~3년전에 회원가입을 한후

다양한 콘서트를 재밌게 즐겼던 추억이 있어서

안그래도 고민을 하고 있던차에

전화가 와서 재가입하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JTN이벤트 처음 가입 시에는

사기같은 느낌으로 홍보가 너무 많아서

이미지가 정말 안좋은데요

 

꾸준히 잘 즐길수만 있다면

정말 저렴하게 문화생활 할 수 있는거 같아요!!

 

 

 

 

JTN이벤트 멤버십

 

안에는 JTN이벤트 멤버십 소개와

멤버십 가입 약정이 들어 있는데요

 

 

 

 

JTN이벤트 정회원 인사말

 

멤버십 소개부터 보면

일단 정회원 가입 환영문구가 있구요

별 쓸모는 없죠 ㅋ

 

 

 

 

JTN이벤트 가입 혜택

 

최초 가입 시에는 실버카드를 주고

저는 재가입이라 골드카드를 주더라구요 ㅋ

 

멤버십 혜택을 간단히 보면

1. 분기별 한번씩 열리는 JTN 라이브 콘서트 8회 관람

2. 뮤지컬/연극/영화 초대권 등 사은품 제공

3. 공연/문화 콘텐츠 상품 특가 구매

4. 럭키드로우/만원의 행복 등 특별 이벤트

 

 

여기서 주의할 점은 뮤지컬/연극/영화 티켓은

모두 기간이 짧아서 진짜 열심히 다니던가

선물하기 좋아요 ㅎㅎ;;

 

 

 

 

JTN 멤버십

 

멤버십 가입하면 이렇다는 건데

특별한건 없구요 ㅋ

 

 

 

 

JTN이벤트 콘서트 이용법

 

JTN 라이브 콘서트는 신청하고

멤버십 카드를 들고

시설이용료 1,000원 내면 즐길수 있어요

 

단, 자리는 선착순 랜덤이라

일찍 가시면 앞쪽을 앉으실수 있으실거에요 ㅎㅎ;;

 

 

 

 

JTN 라이브 콘서트 라인업

 

이전에 했던 JTN 라이브 콘서트 라인업이네요

신기한건 2017년 YB와 스텔라 콘서트를

킨텍스 가서 봤었는데 생각나네요 ㅎㅎ

 

제가 봤던 공연들 생각나는 것만 적어보면

이승환, YB & 스텔라, 10cm & 아이오아이, 장미여관 등이 있는데

사진 찾아보면 있을텐데...

더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일단 내년 2월에 거미 콘서트 한다고 들었어요!! ㅋ

 

 

 

 

JTN이벤트 추가 서비스

 

멤버십 스토어에서 뮤지컬, 연극, 콘서트가

싸게 올라오는걸 구매할 수도 있구요

 

여기는 없는데 이벤트 같은걸 하는데

참여하면 공연티켓을 만원에 볼 수 있어요

 

이벤트로 김태우&휘성 콘서트나

사색동화 (김태우, 마마무, 김연지, 빅브레인) 콘서트도

갔었는데 모두 너무 좋았었어요 ㅋ

 

 

 

 

JTN이벤트 QNA

 

자주하는 QNA는 참고하시면 될거 같구요~!

 

 

 

 

JTN 회원가입약정서

 

회원가입 약정서랑 사은품, 멤버십 카드~!!

 

 

 

 

JTN멤버십 카드

 

예전에는 진짜 카드 열심히 들고 다녔는데

요즘은 앱카드로도 인증이 가능하다네요 ㅎㅎ;;

 

 

 

 

뮤지컬 연극 티켓

 

그리고 내년3월까지 열심히 서울다녀야하는 이유~!

 

저는 혼자 공연 보러 다닌다고 하니

한장씩 엄청 다양하게 보내주셨네요~!!

 


뮤지컬 그리스, 영웅본색,

연극 행오버, 라이어1탄, 고스트 1장씩

2호선세입자, 죽여주는이야기, 당신만이 2장씩

총 8번은 서울을 올라가야되네요

 

아니구나 2월에 콘서트도 있을테니

9번 올라가려면 부지런히 싸돌아다녀야겠군요 ㅋ

 

문화생활을 부지런히 안하면

60만원 정도로 가입해서

정말 아까운 돈 날리는 건데

보내준 사은품과 콘서트 몇번가고

가고 싶은 콘서트 이벤트 있으면 참가하고 그러면

정말 유용한 멤버십인거 같아요!!

 

대신, 영업을 좀더 정확하게 하면 좋겠어요...

처음 듣다보면 사기 같거든요...

 

JTN이벤트 재가입한 후기였어요~!

이제 계속 문화생활 포스팅이 올라올거 같군요 ㅋ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