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권이 11월 만료인데 해외여행을 가려고 하면

6개월정도 남아 있어야되니까

미리미리 시간날때 만들어 놓으려고

수원역에 여권사진 찍으러 갔어요~!

 


 

 

* 새로나스튜디오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1가 11-9

 

* 전화번호

031-242-9484

 

* 영업시간

09:00 ~ 21:30

화요일 휴무

 


 

수원역 새로나스튜디오

 

수원역 새로나스튜디오~!

 

사진 찍고 경기도청 가서

여권도 바로 만드려고 여기로 찾아왔어요!!

 

왔더니 안에도 사람이 좀 많은데

사람이 끊이지 않고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내부 사진은 없는데...

들어가서 뭐하러 왔는지 물어보고,

결제부터 하고 기다리면서 머리 만지고,

사진 후다닥 몇 장찍고,

사진 고르면 끝이네요...

 

안에는 손님 맞는 분 2분과

사진 찍는분 1분, 사진 보여주는 분 1분,

그리고 포토샵 하는분 2분 계셨구요.

손님이 많다보니 1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셨어요.

 

 

 

 

새로나스튜디오 사진

 

증명, 여권사진 5분 완성이라고 했지만...

1시간 뒤에 오라고 하셨구요.

여권 사진 10장에 10,000원 이었어요.

 

증명사진 불만족 시 사진값 환불이라네요 ㅋ

 

 

 

 

새로나스튜디오 사진종류

 

증명, 반명함, 여권, 비자, 이력서,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다양하게 사진 찍고 있었구요.

 

 

 

 

새로나스튜디오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화요일이 정기휴무네요~!

 

 

 

 

새로나스튜디오

 

한시간 뒤에 가서 받아온 여권사진~!

뒷면에 있지만 공개는 안하는걸로 ㅎㅎ;;

 


 

머리 자르고 사진 찍으려고 했으나

미용실 예약이 차있어서 그냥 갔는데

눈썹과 귀가 보여야 한다더라구요...

 

귀는 알았는데 눈썹을 모르고 갔다가

머리가 개판으로 사진찍었는데

일단 포토샵을 너무 잘해주셔서 만족스럽긴 했네요!!

제 주변 사람들도 사진 잘나왔다고 할 정도로요 ㅋ

 

그리고 대부분의 손님들은 주민등록증이나 면허증

사진 찍으러 왔더라구요.

아마 어린 친구들에게 유명한 집인가봐요 ㅋ

 

광고는 아니고 그냥 제 개인적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