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달에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조선을 보고 한번더 보고 싶었는데,

남은 자리 있나 한번 보다가 자리가 있어서 예매하고 다녀왔어요~!

 

평소에는 공연보러 가면 일찍 가서 구경도 하고 기다리는 편인데,

오늘은 업무에 문제가 있어서 저녁도 먹지 못하고 급하게 택시타고 갔네요. ㅠ

 

스웨그에이지 외쳐조선 포토존

뮤지컬 스웨그에지 외쳐조선 포토존이구요.

지난번에 봐서 크게 바뀐게 없네요. ㅋ

 

 

 

포토존 옆에는 오늘의 캐스트가 있구요.

 

 

 

오늘의 캐스트는 단 호야 이호원, 진 김수하, 홍국 임현수, 십주/자모 이창용 배우님이구요.

전에는 양희준, 문은수, 임현수, 이경수 배우님 조합으로

오늘은 모두 다른 캐스트로 예매했어요!

박정혁 배우님도 궁금했는데, 박정혁 배우님 캐스트만 못봤네요. ㅠ

 

 

 

공연장 3층, 객석 2층에 전체 캐스트 보드가 있어서 또 찍으러 갔구요.

역시나 박정혁 배우님 못본게 아쉽네요.

 

 

 

급하게 잡은 자리이지만 1층 A블록 1열 7번 자리 겟~!

조기예매 할인은 없지만, 2번째 관람이라 재관람 할인도 받고,

첫번째 티켓에는 재관람 인증 도장도 찍었네요!!

 

첫번째 관람에는 오른쪽 블록에서 봤는데,

두번째 관람에는 왼쪽 블록에서 봤네요.

 

첫번째는 4열이었는데, 두번째는 1열이라 차이를 비교하자면,

OP석이 있어서 4열도 살짝 거리감이 있는데, 그래서 전체적인걸 보기 좋았다면,

1열은 역시 전체적인거 보다는 좀더 세세한 한명에 대해 볼수 있는것이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단 역할의 배우님 보러 가려면 무조건 왼쪽 블록으로 가시는거 추천이요!

 


두번째 관람 후기를 써보면~

 

두번째 보다보니 이전 공연과 다른 점이나 새롭게 보이는 부분 찾는 재미가 있었구요.

눈에 안들어오던 앙상블 배우님의 행동이나 엄씨의 멘트 등 다른 부분이 재미가 있더라구요.

 

단 이호원 배우님 누워있는데, 손 모으는걸로 로쇠와 기선이 장난치니

이호원 배우님은 손을 풀고, 기선 배우님은 계속 손 모으는 장난도 치구요.

 

이창용 배우님이 이호원 배우님 춤 따라 하는 장면도 재미있었구요.

 

김수하 배우님이 다른 배우님들 노래 하는데 살짝 들리는 '잘한다'가 원래 있었는지 잘 모르겠네요.

 

심수영 배우님이 시조자랑 전단지 뱃속에 넣고,

다른 배우님에게 없다고 제스처 취하는 장면도 왠지 나만 보는 장면 같아서 좋았구요.

 

엄씨의 멘트는 첫번째와 완전히 달라진거 같은데,

산의 기운을 받는 다는 멘트가 없어졌네요!

대신 박수 호응을 많이 하셨는데, 함성 지르는 분들이 있어

함성은 자제해달라고 하는데, 함성 지르는 분들이 많아 좀 아쉬웠네요!

 

그리고 마술 시조 자랑에서 마술의 결과에 따라 멘트가 다르군요.

이 부분도 다른 결론에 재미있게 봤네요.

 


 

제가 관람한 공연의 스페셜 커튼콜데이라

커튼콜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봤구요.

무대인사와 넘버 '정녕 당연한 일인가'와 '양반놀음'으로 끝이 나요!

 

 

 

 

 

 

 

뮤지컬 <스웨그 에이지 : 외쳐 조선> 관람 후기 in 토월극장 feat. 커튼콜 (양희준, 문은수, 임현수,

2021년 첫 공연은 연극 <킹스스피치> 였구요. 2021년 첫 뮤지컬은 <스웨그 에이지 외쳐 조선> 이네요! 유튜브에서 하이라이트 보면 넘버들이 신나보여서 기대가 컸구요. 중블 2열로 잡았었지만, 2.5

shinwoongs.tistory.com

 


 

*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 위치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예술의전당

남부터미널역 4-1번 출구에서 630m

 

* 전화번호

02-580-1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