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일에 뮤지컬을 잘 안보는데요.

서울에서 뮤지컬 보고 평일에 내려오면 다음날 출근하기가 쉽지 않거든요.

 

근데 요즘 표 구하기 힘든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취소표를 줍줍하게 되어

보러 갈까말까 하다가 예매를 해버렸거든요.

그래서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를 관람하고 왔어요.

 

샤롯데씨어터 가는길에 뮤지컬 맨오브라만차가 보이길래 사진찍어봤구요.

 

 

 

샤롯데씨어터

샤롯데씨어터 건물 바로 앞에서도 찍어봤어요.

샤롯데씨어터는 뮤지컬 전용 공연장으로 관람하기 좋다고 알려진 공연장이죠.

2014년에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와 2017년 뮤지컬 타이타닉 보러 온적이 있었고, 정말 오랜만에 관람하러 왔네요.

 

 

 

1층에서 체온측정 후 티켓을 찾고나서 돌아보면 오늘의 배우정보가 있구요.

배우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화면 바껴서 당황했었네요. ㅋ

 

 

 

맨오브라만차 포토존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포토존은 이렇게 1층에 바로 있구요.

 

 

 

객석 1층인 2층으로 올라가면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전체 캐스트가 있어요.

 

 

 

제가 예매한 캐스트는 류정한, 윤공주, 이훈진, 김대종 배우님이구요.

사실 2013년 충무아트홀에서 조승우, 이영미, 정상훈 배우님 캐스트로 한번 본적이 있어요.

 

이번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돈키호테 류정한, 조승우, 홍광호 배우님들과

알돈자 윤공주, 김지현, 최수진 배우님들 어떤 페어든 자리만 있으면 가도 좋을 배우님들인데,

샤롯데씨어터에서 막공 주의 평일에 겨우 예매 성공했네요.

이번주가 샤롯데씨어터에서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끝이 나지만,

다음달에 충무아트홀에서 홍광호 배우님만 빠지는 캐스트로 다시 돌아온다죠.

이번에 못보신 분은 다음달에 충무아트홀에서 보시면 될거 같아요.

 

 

 

예스24에서 취소표를 줍줍했는데, 티켓봉투도 이쁘네요!

티켓봉투 왠만하면 버리는데, 이런 티켓 봉투는 모아야죠!!

 

제가 취소표 줍줍한 자리는 1층 B구역 6열 19번으로 중간 구역으로 앞쪽이라

평일에 공연 안보는걸 보러 가게 만든 꿀자리죠!!

 

 

 

1층 좌석구역 보면, 1층 6열 19번 자리가 거의 중간자리인것을 볼수 있죠!!

돈키호테가 한가운데서 누울때 말고는 다 잘 보이는 꿀자리였어요!!

가까워서 어디에 있든 표정도 다 볼수 있어 좋았구요.

 

 

 

공연 시간은 총 2시간 50분으로 약 3시간 정도 되구요.

1막 80분, 인터미션 20분, 2막 70분이에요.

공연 끝나니 10시30분으로 3시간 정도 되었구요.

 

집에 오니 12시30분이더라구요...;;

이래서 평일 공연은 잘 안봐요...

다음날 좀 힘들거든요...;;

 

 

 

요즘 모든 공연이 그렇듯 모바일 문진표 작성해야 하구요.

QR코드로 인식해서 문진표 작성해도 되고, 아래에 URL도 있더라구요.

 


 

공연 후기를 살짝 써보면~

 

공연은 돈키호테 내용으로 재미있게 흘러가구요.

제 뒷자리 앉으신 커플분들 말에 따르면, 공연은 잘 보러 다니시지 않는거 같은데,

1막은 무슨 내용인지도 모르겠고 별로라고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

근데 2막이 끝나고 커튼콜까지 끝나고 저는 오케스트라 공연을 끝까지 듣고 있는데,

뒤에서 갈 준비하면서 하는 이야기가 2막이 너무 좋았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물론, 1막이든 2막이든 너무 좋았어요!

 

사실 조승우, 홍광호 배우님은 엄청 유명해서 알고 있었지만,

류정한 배우님은 모르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류정한 배우님도 엄청 유명하시더라구요!

그리고 공연을 보고 나니 류정한 배우님이 왜 유명하신지 알겠더라구요!

연기는 물론이고, 정말 음색과 성량이 너무 좋으시더라구요!

 

너무 매력적인 배우님이셨구요!

2005년 초연부터 중간중간 맨오브라만차 공연이 올라올때 하셨던 경력직이라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윤공주 배우님은 뮤지컬 아이다에서 보고 싶었던 배우님인데,

윤공주 배우님은 초연은 아니지만, 재연부터 꾸준히 하셨던 경력직이라 잘하시더라구요!

하나 걱정은... 알돈자가 너무 잘 어울려서...

4월에 예매한 뮤지컬 시카고에서 벨마를 보며 이미지가 떠오르면 어쩌지 걱정되네요. ㅋ

물론, 연기를 잘하시는 배우님이니 벨마로 변신하시겠지만요. ㅋ

 

이훈진 배우님은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2번 빼고는 항상 산초역을 맡으셨던 분인데요!

역시나 경력직이라 산초 역할에 너무 잘 어울리셨어요!

그냥 산초라고나 할까? ㅋ

 

김대종 배우님도 지난 공연에 이어 두번째로 도지사 역을 맡으셨는데요.

전에 서영주 배우님으로 봤었는데, 서영주 배우님과는 뭔가 느낌이 다른 도지사시네요.

목소리가 되게 멋지신데, 여관주인 나올때는 재미있으시구요!

 

오랜만에 본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그냥 다 좋았네요!

샤롯데씨어터에서 마지막 공연하는 주라 그런지 다들 합도 너무 좋으셨구요!

 

피곤을 무릅쓰고 평일에 즐겁게 관람한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관람한 후기였어요~!

 


 

* 샤롯데씨어터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잠실역 3번 출구에서 298m

 

* 전화번호

1644-007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