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 검은사제들을 원작으로 두고 만든 뮤지컬 검은사제들을 보고 왔어요.

사실 예매할때 영화 검은사제들은 안본 상태였고,

공연 예매 성공하고, 영화 검은사제들을 봤는데 재미있더라구요.

그래서 기대반 걱정반이 되긴하더라구요.

 

유니플렉스

뮤지컬 검은사제들은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을 하고 있구요.

1관은 건물로 들어가는게 아니라 옆의 계단으로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로비가 나와요.

 

 

 

검은사제들 포토존

유니플렉스 지하1층 로비는 그렇게 크지는 않구요.

거기에 포토존 사진 찍으려는 줄이 서있죠.

저는 살짝 일찍 가는편이라 금방 사진 찍었구요.

 

 

 

티켓을 수령하고 포토존에서 사진 찍었구요.

R석 88,000원인데 프리뷰 할인으로 40% 할인받아 결제했어요.

 

자리는 1층 9열 13번 자리인데, 살짝 거리감은 있지만,

유니플렉스 단차가 좋아서 특별히 가리는 것도 없고, 잘 보여서 좋았어요.

 

 

 

포토존 옆에는 캐스트가 있구요.

최부제는 4명, 김신부 3명, 이영신 3명으로 캐스트 되어 있어서

원하는 페어 조합 맞추기 쉽지는 않으실거 같아요.

 

저는 그냥 프리뷰 할인도 받고 보기 편한 시간인 토요일 2시 공연에 맞춰 캐스트를 잡았어요.

뭐 어떤 캐스트로 봐도 다들 잘하실거 같아서요.

 

 

 

제가 예매한 캐스트는 조형균, 박유덕, 박가은 배우님이었구요.

공연 보고 나오는데 캐스트 정말 잘 선택했다고 생각했네요!!

다른 캐스트로 봐도 같은 생각이었겠지만요. ㅋ

 

 

 

뮤지컬 검은사제들도 역시나 QR문진표 작성해야 하구요.

 

 

 

MD도 사진 찍어봤는데, 빛이 너무 반사되어 잘 찍기가 힘들었네요.

포스기가 고장나서 사람들 줄 엄청 서있는데 잠깐 들어가서 사진만 찍었거든요.

 

 

 

MD 가격도 살짝 찍어봤구요.

사진이 반사되기도 하고 흔들렸네요. ㅎㅎ;;

 

 

 

뮤지컬 검은사제들을 보려면, 지하1층의 로비에서 티켓을 받아야하고,

지하3층이 객석2층, 지하4층이 객석1층이에요.

원래 엘리베이터 타고 내려갔는데, 지금 엘리베이터를 막고 있어 계단으로 내려가야 해요.

 


 

공연 후기를 써보면~

 

공연 전반적으로 되게 원작 느낌을 잘 살리면서도 뮤지컬로 각색이 정말 잘됐어요!

중간중간 개그와 엄중한 느낌을 너무 잘 살리셨더라구요!

 

특히, 조형균 배우님과 박유덕 배우님이 캐릭터와 동화율이 너무 좋더라구요!!

향로씬과 악마씬 등에서 표현도 너무 좋더라구요!!

 

진짜 좋았던 것들로 가득이었지만, 살짝 아쉬웠던 부분도 있는데요.

 

중간에 레이저 총씬이 이부분을 이렇게 길게 끌어야 하나 라는 생각이 좀 들었구요.

전반적인 내용과 별로 상관도 없는거 같고, 흐름이 깨지는 느낌이었어요.

 

두번째는 십이형상이 남성이라는 컨셉인데,

뮤지컬에서는 여성 앙상블 배우님 이지연 배우님이 십이형상의 대표를 맡고 계세요.

이지연 배우님이 정말 느낌도 연기도 너무 좋긴했는데,

십이형상이 남성이라 여성분비물 뿌리고 하는데, 느낌으로는 좀 이상한 느낌이더라구요.

박가은 배우님을 살짝 더듬는 부분이 있는데, 그것때문에 이지연 배우님으로 한거 같은데,

더듬는 부분을 빼고, 남자 배우님으로 바꿨으면 어떨까 생각 해봤네요.

이지연 배우님이 못해서가 아니라 너무 잘하셨는데, 컨셉 때문이에요.

 

세번째는 이영신 역할의 비중이 생각보다 더 적더라구요.

구마 씬이 생각보다 적고, 박가은 배우님이 확 드러나는 부분이 없더라구요.

왠지 십이형상 역할을 하는 배우님에게 눈길이 더 많이 가더라구요.

 

위의 그 부분 빼고는 사실 영화를 뮤지컬로 각색을 너무 잘하셨더라구요.

사실 조형균, 박유덕 배우님이 찰떡 같은 배역 연기를 너무 잘하셨는데요.

다른 앙상블 배우님들도 너무 잘하셔서 극을 너무 잘 이끌어 나가시더라구요!

 

저는 재미있게 봤네요!!

 

 

 

공연을 보고 나오는길에 화장실 가려고 로비를 갔는데, 사람들이 줄을 꽤나 서있더라구요.

계단으로 올라오면 로비를 거치지 않고 나갈일이 많은데, 요런 다른게 있네요.

 

공연전에는 이영신이 십이형상에 씌여있고,

공연후에는 구마가 성공해서 이영신이 제대로 돌아왔다는걸 표현하는 것으로 보이더라구요.

이런 세심한 느낌 왠지 너무 좋네요!

 

저는 꽤나 만족스러웠던 뮤지컬 검은사제들 관람 후기였어요!

 


 

* 유니플렉스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64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22m

 

* 전화번호

02-766-21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