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있을까'를 두번째 관람 하고 왔네요!

사실 두번째 관람한 이 티켓부터 예매를 했는데, 미리미리 이 예매한게 너무 잘했네요.

공연 기간도 짧고, 티켓이 별로 없거든요.

 

플러스씨어터

일주일만에 다시 온 플러스씨어터구요.

플러스씨어터는 따로 로비가 없어서 주차장에 사람들이 많이 대기들 하고 있죠.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있을까는 매표소에서 티켓 찾을때에도 신분증 확인을 하고,

공연장 들어갈때에도 신분증 검사하고 있어요.

요즘 공연장 다닐떄 신분증은 필수인거 같아요.

 

 

 

계단을 살짝 내려가보면 보이는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있을까 캐스트보드구요.

오늘의 캐스트는 정욱진, 송나영, 한보라, 유성재, 김남호, 황두현 배우님이에요.

지난주는 정욱진, 송나영, 이아름솔, 원종환, 김지훈, 황두현 배우님이었는데요.

최민우, 홍나현 배우님만 못봐서 아직까지 아쉽네요.

 

 

 

오늘의 자리는 1층 G열 13번 자리였구요.

지난주는 좌측 사이드에서 봤는데, 살짝 뒤로 와도 역시 중블이 좋긴좋네요.

가리는게 좀더 없어서 좋았고, 비석도 그렇게 올리는 건지 처음봤네요.

그리고 2층 좌측에 오케스트라가 있는건 알았는데,

끝나고 거기 표시되는것도 오늘 알았네요. ㅋ

 

 

 

그리고 지난주에 없었던, MD도 있네요.

스티커와 프로그램북이 있는데요.

프로그램북은 어쩌면해피엔딩만 사봤는데,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있을까도 사야 했나 후회와 고민중이에요. ㅋ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있을까 두번째 관람 후기를 써보면~

 

안내방송 부터 선관귀신 유성재 배우님이 재미있게 해주셨구요.

안내방송은 귀신들의 제비뽑기로 결정하는데,

제비뽑기 잘하는 방법 아는 사람은 DM 보내달라고 하셨구요.

그리고 다양한 멘트로 재미있게 해주시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게 마스크 벗으면, 앞뒤옆에서 주먹이... 라고 하는게 재미있었네요.

 

배우들 후기를 써보면~

 

정욱진 배우님은 지난주 보고 또 뵈었는데,

세세한 디테일이 다른게 그거 비교하면서 봐도 재미있더라구요.

디테일이 가장 인상깊은건 옥희 빙의에서 지난주는 칼을 피했는데,

오늘은 입큰놈 답게 칼을 입으로 물어버리시네요. ㅋㅋ

그거 말고도 세세한 연기가 달라서 재미있었구요.

가장 달라진건, 머리 머선일이고~ ㅋ

 

송나영 배우님도 지난주에 이어

노래도 잘하시고, 너무 귀여우시고 다하시네요!

역시 옥희 역은 요동~ 진노~ 지랄~이 대표죠 ㅋ

 

한보라 배우님!!

지난주 이아름솔 배우님 너무 잘하셔서 걱정했는데,

한보라 배우님도 너무 잘하셨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애드립을 너무 잘던지시네요!

'나 춤 잘추는거 같아', '혼자 다 처먹어' 등 깨알같은 드립으로 너무 재미있으셨어요!

 

유성재 배우님은 역시 다른 배역도 배역인데

백작이 th 발음으로 너무 빵 터졌네요.

원종환 배우님과 다른 느낌의 연기였구요.

가네코 한보라 배우님이 th 발음 따라하니

유성재 배우님이 발음이 왜 그런가 하는데 너무 웃기더라구요.

 

김남호 배우님은 뭔가 이규형 배우님 모습이 살짝 보이시는데요.

한보라 배우님이 드립하니 무용수 하라는 드립도 재밌었구요.

다른 연기도 너무 좋았는데,

역시 빙의 씬이 완전 대박이네요!!

'커튼~ 커튼~ 커튼~ 저길봐 저길봐'로 시작하는 빙의씬은

끝날때까지 너무 웃겨서 계속 웃다가 왔네요!

끝나고 너무 힘드신지 정말 지쳐보이셨어요. ㅋ

 

황두현 배우님도 지난주에 봤는데

연지곤지고 핑크로 볼에만 붙였었는데,

오늘은 금색으로 이마까지 붙이셨네요. ㅋ

 

두번 관람했는데도 너무 재미있는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있을까 후기였구요~!

본공이 빨리 다시 올라와서 최민우, 홍나현 배우님도 보고 싶네요. ㅋ

 


 

첫번째 관람했을때 커튼콜데이라 그때 올린 커튼콜을 살짝 올려볼게요~!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있을까 관람 후기 feat. 커튼콜 (정욱진, 송나영, 이아름솔, 원종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있을까'를 관람하고 왔어요! 사실 다음주에 티켓 오픈날 예매했는데, 뮤지컬 관람후기가 재미있다고 평이 좋아서 급하게 이번주에 하나더 잡아서 다녀왔어요!

shinwoongs.tistory.com

 

 


 

* 플러스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73

혜화역 2번 출구에서 199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