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있을까'를 관람하고 왔어요!

사실 다음주에 티켓 오픈날 예매했는데, 뮤지컬 관람후기가 재미있다고 평이 좋아서

급하게 이번주에 하나더 잡아서 다녀왔어요!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있을까는 플러스씨어터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이 공연장은 처음인데 따로 대기하는 공간이 없더라구요.

매표소에서 예매내역서와 신분증 모두 검사하고 있구요.

다른 공연장과는 다르게, 공연장 들어갈때 티켓과 문진표, 신분증을 한번더 검사해요!

절대 양도나 판매가 안되게 처리하는게 마음에 드네요!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있을까는 따로 포토존이 없구요.

공연장 내려가는길에 캐스트 사진만 붙어있어요!

아래 후기에 이야기하겠지만, 모든 배우님들이 너무 좋아요!!

 

 

 

급하게 잡은 자리는 1층 F열 2번이었구요.

자리 예매한 것과 자리 위치가 다를수 있으니 좌석 번호 잘보고 앉으시면 좋을거 같아요.

코로나로 추가예매 때문에 좌석이 애매하게 이동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한칸더 중간쪽으로 이동해서 좋았구요.

제 자리는 크게 시야방해도 없고, 가리는게 없이 잘 보여서 좋았네요.

단, 살짝 눕는 장면에서는 안보이는 부분이 좀 있어요.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있을까 관람 후기를 써보면~

 

재미있는 뮤지컬이라고 해서 갔는데, 정말 재미있는 포인트가 많네요!

그리고 그냥 재미있는 뮤지컬이라고 생각했는데,

스토리도 넘버도 너무 탄탄하게 잘 만들어진 뮤지컬이네요!

 

입큰놈(?) 정욱진 배우님 처음 봤는데 너무 잘하시구요!

정욱진 배우님 관련 소품 문제가 좀 있는데, 자연스럽게 잘 넘기시더라구요!

 

소품 문제 살짝 이야기 해보면,

처음은 소품 문제라기 보다 그냥 행동하다가 문제 난건데,

처음 쿠로이 들어갈때 들어가다 가방이 반동으로 머리를 쳤네요.

가방에 소품이 좀 아프셨는지 계속 머리를 만지시더라구요.

 

두번째는 요시다에게 시계를 받는 장면이 있는데,

시계줄이 끊어져 있어서 바닥에 떨어졌어요.

고장난 시계 고쳐준다고 받는 장면이라 대사로 제대로 고쳐야겠네 하시더라구요. ㅋ

 

마지막으로 세번째 벽에 이름 적는 씬이 있는데,

펜이 안나와서 계속 헤메시다가 그냥 안나오는걸로 적으시더라구요. ㅋ

 

정욱진 배우님 관련 에피소드가 이렇게 있었고,

다음주에도 정욱진 배우님으로 보는데 더 재미있겠죠? ㅋ

 

송나영 배우님은 노래도 너무 잘하시고, 너무 귀여우시네요!

진짜 목소리와 옥희 캐릭터와 너무 찰떡으로 잘 맞는거 같아요.

송나영 배우님도 다음주에 또 봐요!! ㅋ

 

가네코&아기귀신의 이아름솔 배우님!

와 진짜 되게 매력적이시더라구요!

가네코의 '오세요' 넘버도 너무 좋았고, 아기귀신도 너무 잘 어울리셨어요!

커튼콜 마지막까지 시선강탈!

다음주에 못보는게 아쉽지만, 다른 배우님은 또다른 느낌으로 잘하실걸 알고있죠.

 

원종환 배우님도 아저씨 역할에서 되게 멋지신 분~!

선관귀신과 함께 다른 역할도 있는데, 멋지시면서 웃기기까지 다하셔서 매력적이었어요!

 

김지훈 배우님!! 그냥 시선강탈 대박!!

요시다와 처녀귀신의 느낌이 다른데, 너무 재미있으세요!

중간의 한 장면이 애드립으로 하는거라는데, 애드립이 정말 찰지신 분이세요!

스포가 될 처녀귀신의 정체가 밝혀질때 정말 웃겼어요! ㅋ

 

황두현 배우님도 캐릭터 변신이 좀 있는데 정말 재미있게 하시더라구요.

배우님들 모두 잘하셔서 칭찬만 하니 어떻게 다 칭찬을 할지 모르겠네요.

 

다음주에 정욱진, 송나영, 황두현 배우님은 한번더 보고,

이아름솔, 원종환, 김지훈 배우님은 다른 배우님으로 보네요.

 

정욱진 배우님과 같은 배역인 최민우 배우님과

송나영 배우님과 같은 배역인 홍나현 배우님 못보는게 아쉽네요.

 

즐겁고 슬프고 다하는 재밌었던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있을까 관람 후기였어요~!

 


 

커튼콜데이라 커튼콜도 찍어봤어요~!

 

 

 

 

 


 

* 플러스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73

혜화역 2번 출구에서 199m

 

* 전화번호

02-556-430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