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몰랐는데 창작산실 공연을 보면 멤버쉽카드를 발급해서 MD와 관객파티 응모권을 준다고 하네요.

어쩌다보니 뮤지컬 히드클리프 1번,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2번,

뮤지컬 인사이드 윌리엄 1번 관람하여 총 4번 관람해서

창작산실 멤버쉽카드 발급 및 MD를 수령하고 왔어요!

사실 뮤지컬 인사이드 윌리엄 한번더 예매한게 있어서

5번을 채워서 관객파티 응모권도 신청할수 있겠네요.

 

창작산실 멤버쉽카드 기간 및 장소, 운영시간은 사진과 같구요.

사실 아트원씨어터 2층이라고 해서 올라갔더니 아무것도 없고, 지하 1층 로비에 있더군요.

아마 아트원씨어터 1관 객석 2층을 잘못봤나봐요.

 

 

 

창작산실의 멤버쉽카드는 이렇게 생겼구요.

그냥 접힌 종이 한장이고 뭔가 개인정보 적는건 따로 없어요.

 

 

 

2020 창작산실 올해의신작 공연을 보면 특별 MD를 받을수 있구요.

1회 볼펜, 2회 뱃지 및 스티커, 3회 티켓지갑 및 뱃지, 4회 티켓앨범, 5회 관객파티 초대권이라네요.

 

 

 

일단, 처음 썼던 것처럼 4번 관람했구요.

다음주에 뮤지컬 인사이드 윌리엄 관람하면 5번 채워서 관객파티 초대권까지는 받네요.

 

 

 

1회부터 4회까지 받은 MD는 이렇게 있구요.

 

 

 

1회 관람 시 주는 MD는 댕댕이 니들 볼펜이구요.

색이 3가지 있는데, 선택하면 그 색으로 주시네요.

 

 

 

2회 관람 시에는 스티커와 뱃지를 주구요.

스티커가 공연 관람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뺏는 느낌이네요. ㅋ

 

 

 

3회 관람 시에는 티켓지갑과 뱃지가 있구요.

티켓 지갑은 살짝 큰 티켓도 들어가도록 만들어져 있네요.

티켓 들고 다닐때 좋겠어요!

뱃지는 원래 오페라 글래스 였는데 다 떨어져서 작년의 회전문 뱃지를 준다고 하네요.

 

 

 

4회 관람 시에는 티켓앨범을 주는데요.

사실 이렇게 클 줄 몰랐는데 꽤나 커서 들고 오기 살짝 불편하더라구요.

가방을 챙겨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ㅋ

 

 

 

안에는 속지가 15장 들어있구요.

한장에 티켓 2장 넣을수 있고, 뒷면에는 그냥 쓰고 싶은거 쓰면 되는거 같아요.

 

작년부터 공연을 좀 많이 보기 시작했는데,

창작산실 올해의신작이라는 공연을 보고 있는데,

이런거 나눠주는 것도 있고 좋은데,

잘 모르면 받기 힘들거 같아서 좀 아쉽네요.

저도 우연찮게 알게 되었거든요.

 


 

* 아트원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83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84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