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의 붙박이 연극 라이어의 스페셜, 연극 스페셜 라이어를 관람하고 왔어요!

라이어는 국민 연극이라고 불릴 정도로 오랫동안 공연하고 있는데요.

국민 연극이라지만, 한번도 못보고 있다가 이제서야 보고 왔네요.

 

백암아트홀

연극 스페셜라이어는 삼성역 백암아트홀에서 하고 있구요.

이전에 대학로에서 뮤지컬 한편 보고 온다고 급하게 이동해서 보러 왔어요!

 

 

 

입구 옆에 보면 이렇게 스페셜라이어 라고 붙어있구요.

 

 

 

백암아트홀로 들어가자 마자 연극 스페셜라이어의 캐스트가 보이구요!

국민 연극 라이어의 스페셜인 스페셜라이어 이다보니 아는 얼굴이 많죠!!

 

 

 

티켓부스에서 티켓을 찾고, QR 문진표 작성을 했구요.

 

 

 

티켓부스 옆에 오늘의 캐스트가 숨어져 있네요.

사실 다른 사람들이 가리고 있어서 안보였었어요.

 

제가 관람한 연극 스페셜라이어의 캐스트는

테이, 김인권, 배우희, 나르샤, 이한위, 이도국, 홍석천 배우님이었구요.

테이 배우님을 뮤지컬 루드윅에서 본적있고, 다른 분들은 모두 처음이었어요!

 

 

 

좌석은 VIP석 1층 E열 13번 이었구요.

백암아트홀은 E열이 단차가 가장 좋다고 하여 예매했어요!

 

역시나 단차가 좋아서 따로 시야방해도 없고,

백암아트홀은 통로가 한가운데에 있어서 통로쪽이라 가운데라 좋았어요!

 

 

 

오늘의 캐스트 옆에는 연극 스페셜라이어 공연 정보도 있네요.

약 110분 공연이구요.

대학로 연극 라이어 보다는 가격이 확실히 좀 있는편이에요.

공연중 사진, 영상 촬영 및 녹음이 불가한데, 커튼콜때에는 촬영이 가능해요!

 

 

 

공연장은 지하에 있는데, 입구 옆에 또 오늘의 캐스트가 있네요.

 


공연 후기를 살짝 써보면~

 

일단 공연 시작전에 홍석천 배우님이 나와서

공연 안내를 하면서 자학개그를 살짝 하셨구요.

공연보고 SNS에 스페셜라이어 홍보와 유튜브 홍석천TV 구독과 좋아요 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ㅋ

공연전 유쾌하게 시작을 했구요.

 

공연을 시작하니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재미있었어요!!

뭐 하나하나 쓸수도 없게 점점 빠져들면서 계속 웃기만 했네요!

특히, 김인권 배우님의 역할이 가장 중요했는데요!

정말 캐릭터를 너무 잘 살리더라구요!

 

다른 배우님들도 다들 연기도 잘하시고, 너무 잘 어울리셨고,

특히 나르샤 배우님이 출연해서 브아걸 때의 드립이 3번 정도 나왔어요.

아브라카다브라 나왔고, 테이 배우님이 춤추고,

분명 쓰면서 3번이라고 떠올랐는데...

쓰면서 한번 생각이 안나네요... ㅎㅎ;;

 

연극 스페셜라이어도 여러번 관람하면 배우님들 마다

다른 드립을 확인하면서 보는 재미도 있을거 같아요!

 

이게 웃다보니 재미있었던 부분을 쓸려고 하니

스포 하는거 같으면서 그 재미를 살릴 자신이 없네요.

역시 공연은 공연장에 가서 봐야 그 재미를 직접 느낄수 있을거 같아요!

 

너무 유쾌했던 연극 스페셜라이어 공연 후기였어요~!


연극 스페셜라이어는 커튼콜 촬영 가능해서 촬영해봤어요~!

 

 


 

* 백암아트홀

 

*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13길 7 백암아트센터

삼성역 8번 출구에서 283m

 

* 전화번호

02-559-133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