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바레쇼 스타일의 뮤지컬이 초연으로 공연한다길래 예매하고 다녀왔어요!

원래 카바레쇼 스타일의 뮤지컬이라 음료도 한잔하면서 편하게 즐기는 공연이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시국이 시국인 만큼 뭔가 마실수는 없고, 공연만 관람해야 하죠.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는 처음 와보는데요.

사실 여기 지나다니면서도 여기 공연장 있는지 몰랐네요.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에서 더픽션과 아이위시 2개의 공연을 하고 있었구요.

뮤지컬 아이위시의 매표소는 1층 매표소에서 티켓을 수령할수 있구요.

스콘2관은 3층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어디 안내가 없어서 공연장이 어딘지 모르겠더라구요.

엘리베이터 타니 스콘1관은 지하, 스콘2관은 3층에 있는걸 확인했어요.

 

 

 

엘리베이터 내리면 바로 뮤지컬 아이위시의 배우님들이 보이구요.

 

 

 

뮤지컬 아이위시 포토존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구요.

 

 

 

포토존에는 오늘 공연하는 배우님들 사진도 걸려있었어요!

 

 

 

뮤지컬 아이위시 프리뷰로 티켓 예매해서 보고 왔는데,

B구역 1열 10번으로 자리를 잡았구요.

되도록 B구역 1열은 추천하지 못하겠네요...

1열이지만 실제로는 2열이구요.

앞에 0열이 있는데 완전 무단차라 시야방해가 꽤나 심해서 집중하기 어렵더라구요...

아래에 있는 커튼콜 영상과 사진 보면, 시야가 어느정도인지 감이 오실거 같아요...

1열 뒤 2열 부터는 단차가 엄청 좋아보였는데...

2열이라 엄청 아쉬웠네요...

 

 

 

뮤지컬 아이위시 MD

뮤지컬 아이위시 MD는 키링, 뱃지, 유리컵, 반팔 티셔츠가 있었구요.

프로그램북은 아직이네요.

 

 

 

공연장 입구 앞에 오늘의 캐스트 사진이 또 있었구요.

배우 4분과 함께 MD로 이다솜님이 같이 나오셨어요.

개인적으로는 어셔분들도 나와야 하는거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ㅋ

 


 

공연 후기를 써보면~

 

공연 처음 시작부터 색다르게 시작하네요!

공연 안내를 처음에 배우님들이 넘버를 부르시는데

어셔 2분이 나와서 한분은 차트를 넘기시고,

한분은 안무같은 행동을 하시더라구요!

어셔 두분이 번갈아가며 차트 넘기는것과 안무를 하시는거 같았어요.

그리고 안내 하면서 제가 위에서 썼던,

2열이 시야방해가 심하다는걸, 아는지 안내에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처음 이런 공연은 처음이라 그런건지...

시야방해가 심해서인지 집중이 안되고 살짝 루즈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그러다가 좀더 집중이 되면서 재미있게 관람하고 왔어요!

 

인기있는 배우님을 언급하시는데,

이전에는 옥주현, 조승우 배우님을 언급했고,

오늘은 조정석 배우님이 슬기로운 배우생활하신다는 드립이 나왔어요. ㅋ

 

배우님들은 전부 잘하셨는데, 살짝 써보면~

 

박영수 배우님은 뮤지컬 영웅본색, 듀엣에 이어 3번째 인데,

영웅본색에서는 멋있는 역할이었는데, 듀엣과 아이위시에서 좀더 재미있는 컨셉이었네요.

캣츠 분장은 귀여우셨어요!

 

김도현 배우님은 좀더 망가지는 캐릭터가 많으셨는데,

잘하시니 캐스팅 되셨겠지만 재미있게 잘하시더라구요!

 

최현선 배우님은 여러 캐릭터를 하시는데,

뭔가 밉지 않게 재미있게 되게 매력적인 연기와 노래를 하셨구요.

 

정다희 배우님이 사실 가장 인상이 깊었는데,

표정이 정말 다양하시고, 표정 연기가 대단하시더라구요!

 

4분 모두 너무 잘하셔서 더블 캐스팅된 다른 배우님의 공연은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그리고, 또다른 배우님 MD 이다솜님도 대사도 있고,

중간중간 표정연기가 들어가서 자꾸 시선이 가더라구요!

괜히 캐스트보드에 계신게 아니였네요!

그래서 커튼콜 영상 찍고, 사진 추가로 찍을때,

MD 이다솜님 사진도 찍어봤어요. ㅋ

 

근데, 자리가 관람을 살짝 망친 재미있었던 뮤지컬 아이위시 관람 후기였어요~!

 


 

뮤지컬 아이위시는 커튼콜 촬영이 가능하여 찍어봤어요.

무대인사에 이어 넘버를 하나 부르구요.

넘버 끝나고 영상 끄고, 사진 몇장도 더 찍어봤어요!!

 

 

 

 


 

*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2관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48

혜화역 1번 출구에서 4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