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명동로망스를 보고 왔어요!

예매하고 나서 유튜브에서 하이라이트를 보니 기대감이 좀더 올라갔죠!

 

뮤지컬 명동로망스는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예스24스테이지는 1관만 가봤었고, 3관은 처음이네요!

예스24스테이지 3관의 매표소는 2층에 있고, 공연장은 3층에 있어요.

남자 화장실은 2층에만 있으니 참고하세요~

 

 

 

2층 매표소에 오늘의 캐스트가 있어서 찍어봤구요.

매표소는 1시간전에 열리고, 객석은 30분전 부터 들어갈수 있어요!

 

 

 

공연은 요즘 문진표 작성이 필요하죠.

문진표와 티켓, 신분증을 같이 제시하여야 공연장에 들어갈수 있어요!

 

 

 

3층에 올라가니 뮤지컬 명동로망스 포스터와 오늘의 캐스트가 있구요.

 

 

 

오늘의 캐스트를 한번더 찍어봤구요.

배우 6분 중에 3분은 다른 공연에서 본적이 있네요.

 

김태한 배우님은 뮤지컬 썸씽로튼에서 한번,

윤석원 배우님은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에서 한번,

김승용 배우님은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조선에서 두번 뵌적이 있네요!

안지환, 조윤영, 조진아 배우님은 처음이구요.

 

 

 

제 자리는 1층 8열 9번으로 거의 한중간 자리였구요.

단차가 좋아서 가리는 것도 없고, 표정도 잘 보이고

저는 자리 충분히 만족스러웠어요!

 


 

공연 후기를 살짝 써보면~

 

사실 미리 보고간 이전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이번 공연과 느낌이 왠지 다른 느낌이네요.

중간중간 내용이 살짝 다른거 같더라구요.

물론 나쁘다는건 아니고, 다른 느낌이었다는거구요.

 

내용이 장선호가 공무원이라는 것을 제외하면 상당히 공감가더라구요...

열정과 꿈이 없고... 퇴근시간만 보고 있고... 다음에만 외치는...

현재 제 삶과 비슷한 점이 많아 공감이 많이 가더라구요!

넘버도 좋고 공연 참 좋았네요!!

 

생명수와 걸러야하는 카피가 한잔 생각나는 뮤지컬 명동로망스 였어요~!

 


 

뮤지컬 명동로망스 커튼콜데이라 커튼콜도 찍어봤구요!

넘버 생명수와 박인환 시인의 시 낭독도 해주셨어요!

 

 

 


 

* 예스24스테이지 3관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21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63m

 

* 전화번호

02-742-963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