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에 뭐 먹을지 또 고민하다가 제가 일본 가정식 정찬 맛집 삼경에 가자고 했어요.

최근에 안간거 같기도 하고, 계속 고민하기도 싫고, 멀리 가고 싶지도 않았거든요. ㅋ

 

일본 가정식정찬 삼경

이제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니 문을 열고 밖에 테이블에 손님이 앉기 시작하네요.

문이 닫혀 있을때보다 문이 열려있을때 손님이 더 많이 들어간다고 어디서 본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평소보다 사람이 많은거 같더라구요.

저희가 점심시간이 11시30분으로 빠른편이라 평소에는 빨리 가면 사람이 많지 않거든요.

 

 

 

삼경의 점심메뉴는 이렇게 꽤나 다양하게 있어서 고민이 되는데요.

먹어본걸 보면, '야끼토리 정찬', '가츠 정찬', '아나쥬 정찬', 모쯔나베 정찬'을 먹어봤네요.

 

오늘은 통삼겹으로 만들었다는 '차슈 정찬'을 주문했어요~!

삼겹살을 안먹은지 꽤나 된거 같기도하고, 통삼겹이라니까 맛있을거 같자나요. ㅋ

 

 

 

수내맛집, 분당맛집으로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남기면 이벤트로 새우후라이를 주시네요.

저는 블로그도 쓰지만... 왠지 이런 이벤트 참여해서 달라고하기 좀 그래서 잘 안해요... ㅎㅎ;;

 

 

 

2층은 모르겠지만, 1층에는 이렇게 3인 테이블 하나만 남아있어서 사진 찍어봤구요.

바깥 테이블 말고 1층에는 4인 테이블 2개와 3인 테이블 2개가 있고, 2층에도 테이블 몇개 있는데, 몇개인지는 까먹었네요. ㅎㅎ;;

 

 

 

역시 일본 관련된 라멘 등 음식점에는 원피스 피규어가 있어야죠. ㅋ

제 바로 옆에 꽤나 많이 있는데 바로 옆에 있는것만 찍어봤구요.

원피스 말고도, 도라에몽이나 다른 애니메이션 피규어도 있어요.

 

 

 

원래는 이자카야 였기때문에 바처럼 되어 있는 곳도 있구요.

꼬치도 굽고 여러가지 굽는것도 저녁에 한잔하러 가면 직접 보실수 있을거 같아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아이들이 항상 노트북으로 동영상 보고 있네요.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면 좋겠어요.

 

 

 

차슈덮밥 정찬

통삼겹을 특제 간장에 졸여 한번 더 구워낸 차슈 덮밥정찬

 

 여기는 일본 가정식 정찬 맛집이라 그런지 깔끔하게 1인 트레이로 나와서 좋구요.

 

 

 

오늘의 에피타이저는 잣죽이네요.

처음에는 계란찜도 줬었는데, 계란찜 보다는 호박죽이나 잣죽이 많이 보이네요.

 

 

 

잣죽도 고소하니 괜찮긴해요.

 

 

 

입가심할 샐러드도 있구요.

 

 

 

밥이랑 같이 먹을 김치 등 여러 반찬도 조금씩 주세요.

 

 

 

차슈덮밥

역시 메인은 차슈 덮밥이죠~!

근데 하나가 새까맣게 타서 먹기 고민되긴 하더라구요.

제가 클레임을 잘 거는 편은 아니라 그냥 먹었는데요.

몸에는 안좋다고 하지만, 탄게 왠지 더 맛있었어요. ㅋ

 

 

 

차슈덮밥에 올라간 계란은 반숙인줄 알았는데, 다 익은건 아니지만 거의 익어있더라구요.

여기서 살짝쿵 실망을 하긴 했었어요.

 

 

 

밥 위에 차슈 올려서 먹으면 통삼겹이 잘 졸여서 그런지 비계도 살코기 부분도 밥이랑 잘 어울려서 맛있었구요.

 

 

 

밥과 차슈, 계란도 올려먹었는데, 계란 노른자가 맛이 부드러우면서 계란 특유의 맛이 차슈와 밥과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맛있어서 계란만 하나 더 추가되면 추가하고 싶었어요. 물어보진 않았지만요. ㅋ

 

 

 

점심으로 차슈덮밥 정찬, 깨끗하게 클리어~!

 

 

 

오늘의 후식은 막대사탕 작은거네요.

이전에는 캔커피도 주시더니, 이번만 사탕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삼경에서 점심 먹으면 그냥 한끼 잘 먹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물론, 점심 가격이 최소 9,0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요.

 

오늘도 '삼경'에서 맛있게 먹었던 점심, 차슈덮밥 먹은 후기였어요~!

 


 

 

* 삼경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10-7 가나프라자

 

* 전화번호

031-718-5971

 

* 영업시간

11:00 ~ 23:00

일요일 휴무

 


 

아래는 점심에 삼경에서 먹었던 다른 메뉴들 후기에요~!

 

수내맛집, 삼경의 시그니처 대표메뉴 야끼토리 정찬 먹기

요즘 자주 가기도 하고 제가 좋아하기도 하는 수내맛집 삼경에서 또 점심을 먹었어요~! * 삼경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3 * 전화번호 031-718-5971 * 영업시간 11:00 ~ 23:00 일본 가정식 정찬

shinwoongs.tistory.com

 

 

일본 가정식 정찬 맛집 / 수내 삼경에서 점심에 바다장어 덮밥 정찬 먹기

일본 가정식 정찬으로 맛있었던 수내 삼경에 열흘만에 또 다녀왔어요. * 삼경 (와타시노미치)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3 * 전화전호 031-718-5971 * 영업시간 11:00 ~ 23:00 일요일 휴무 일본 �

shinwoongs.tistory.com

 

 

수내 일본 가정식 정찬 맛집 / 삼경에서 점심에 가츠 덮밥 먹기

일주일에 같은 가게를 2번 가는 경우가 많지 않은데 월요일에 갔던 삼경이 괜찮아서 3일만에 점심 먹으러 다녀왔어요~! * 삼경 (와타시노미치)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3 * 전화번호 031

shinwoongs.tistory.com

 

 

일본 가정식 정찬 맛집 / 수내 삼경에서 점심에 모쯔나베 정찬 먹기

원래 있던 가게가 인테리어 공사를 하고 다시 오픈을 했길래 점심 먹으러 가봤어요~! * 삼경 (와타시노미치 두번째 이야기)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3 * 전화번호 031-718-5971 * 영업시간

shinwoong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