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에 무엇을 먹을지가 항상 고민이네요. 오늘도 그냥 뭐먹지 이야기하며 걷다가 무극식당 가자고 해서 그냥 무극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무극식당은 냉동삼겹살 전문점인데, 점심 메뉴를 따로 팔고 있어요.

점심 먹으러는 꽤 왔는데, 저녁에 냉동삼겹살을 먹은적은 없네요.

 

 

 

무극식당 점심 메뉴

무극식당 점심메뉴가 처음에는 된장찌개, 섞어찌개, 청국장 3가지만 있었는데, 육회비빔밥, 제육덮밥, 쭈삼불고기가 추가로 늘어났어요.

지난번에 제육덮밥과 쭈삼불고기 후기는 적었는데, 가장 많이 먹어본 섞어찌개 후기는 이제서야 쓰네요.

5명이 갔는데, 4명이 섞어찌개로 주문했어요!!

 

 

 

손님이 유일하게 없었던 옆테이블을 찍어봤는데요.

냉동삼겹살이다 보니 테이블에는 불판이 하나씩 놓여져 있어요.

 

 

 

기본 반찬 5종은 이렇게 시금치, 깍두기, 어묵볶음, 도토리묵, 콩나물무침이 있었구요.

저는 기본반찬을 많이 먹다보니 사장님이 반찬 없는걸 보시고는 더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기본반찬도 맛있게 많이 먹었어요.

 

 

 

밥은 스테인리스에 미리 퍼놓은 밥이 아니라 주문하면 퍼서 가져다 주시구요.

왠지 미리 퍼놓은 밥보다 바로바로 퍼서 주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노란 체다치즈가 인상적인 섞어찌개

팔팔 끓는 섞어찌개는 1인당 1뚝배기로 주시구요.

여기 처음 점심 먹으러 오시는 분은 섞어찌개가 뭔지 되게 많이들 물어보시는거 같은데, 부대찌개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요.

 

 

 

체다치즈를 잘 섞어주다 보면 이렇게 김치와 스팸(?), 소시지, 돼지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구요.

1인 1뚝배기라 이 푸짐한 햄과 소시지, 돼지고기가 다 개인꺼라는게 좋아요. ㅋ

 

 

 

스팸인지는 모르겠지만, 다들 아시는 맛의 스팸 같은 햄도 맛있구요.

 

 

 

소시지 썰어놓은 것도 물론 너무 맛있죠!!

 

 

 

돼지고기도 푸짐하게 들어있는데, 식감도 좋고 부드러운 느낌에 저는 돼지고기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특히 이렇게 고기와 김치, 또는 햄이나 소시지 듬뿍 퍼서 먹으면 조금 짠편이긴 한데 맛있어요~!

 

 

 

리필한 기본반찬부터 섞어찌개까지 점심 한끼 클리어~!

 

무극식당에서 많이 먹는 섞어찌개를 먹었는데요.

물론 좀 짜기도 하고 너무 햄, 소시지, 고기라 건강이 좀 걱정되긴 한데, 맛있으니 무극식당 가면 자주 시켜먹게 되네요.

 

섞어찌개가 뭔지 물어보면 부대찌개라고 말씀도 하시는데, 사실 그냥 부대찌개랑은 뭔가 국물 맛이 달라요.

맛이 다른데 설명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아마 사장님도 설명하시기 쉽지 않으셔서 부대찌개라고 하시는거 같기도 해요. ㅎㅎ;;

혹시나, 수내에서 점심을 드실떄 부대찌개 같은걸 드시고 싶다면, 무극식당에서 섞어찌개 한번 드셔보세요.

 

수내 무극식당에서 점심에 섞어찌개 먹은 후기였어요~!

 


 

 

* 무극식당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2

 

* 전화번호

031-715-1947

 

* 영업시간

11:30 ~ 23:00

 


 

무극식당에서 점심에 다른 메뉴 먹은 후기는 아래에 있어요~!

 

수내역 맛집 무극식당에서 점심에 매콤한 제육덮밥 먹기

원래 급랭삼겹살 전문점이지만 점심에는 다른 메뉴로 장사를 하고 있는 무극식당에 다녀왔어요~! * 무극식당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6 코리아나빌딩 * 전화번호 031-715-1947 * 영업시간

shinwoongs.tistory.com

 

쭈삼불고기? 쭈삼비빔밥? 수내 무극식당에서 점심에 쭈삼 먹기

오늘은 점심에 냉동삼겹살 가게지만 점심에는 점심메뉴를 파는 무극식당에 다녀왔어요. * 무극식당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6 코리아나빌딩 1층 * 전화번호 031-715-1947 * 영업시간 11:30

shinwoong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