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이 항상 고민이 되는데, 오늘은 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무난한 교동전선생에 갔어요.

점심 가격도 전반적으로 7,000원이라 저렴한 편이거든요.

요즘 점심 7,000원 미만으로 먹기 참 어렵네요.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

뭘 먹을까 한참 고민이 되다가, 좌측에 보이는 가슴속까지 시원하다는 초계국수가 눈에 띄네요.

오늘은 시원한 초계국수로 결정!!

 

 

 

점심메뉴가 다양하게 있는데 초계 국수 말고는 모두 7,000원이죠.

전집이다보니 전반적으로 엄청 맛있다보다 그냥 괜찮다 정도의 퀄리티 같아요.

 

 

 

안에 들어와보니 초계 국수가 초계 국수와 초계 비빔국수가 있는데, 미정국수에서 비빔국수 안 먹었으니 이번에는 초계 비빔국수로 주문했어요.

왠지 빨간게 당기기도 했구요. ㅋ

 

 

 

기본반찬은 4가지로 콩나물, 양파장아찌, 김치, 깻잎이 있구요.

초계 비빔국수라 깻잎은 안 어울리네요.

뭐 다른 사람들은 순두부와 소불고기 먹었으니까요. ㅋ

 

 

 

교동전선생에 가성비로 오는 이유가 5가지 전을 주는데 있죠.

4명이 가서 5가지 전이 4개씩 나와요.

 

 

 

5가지 전은 깻잎전, 분홍소시지전, 두부전, 애호박전, 버섯전으로 기름에 지진 전들이 맛있죠.

항상 하나씩 올렸는데 좀 지루한거 같아서 몰아서 올렸어요. ㅋ

 

 

 

초계 비빔국수

직접 과일을 갈아 만든 비빔양념과 닭가슴살을 고명으로 올려서 먹는

매콤달콤한 초계 비빔국수

 

얼음이 크게 들어가고 새빨간 양념이 시원하게 맛있어 보이네요.

 

 

 

이렇게 닭가슴살이 많지는 않지만 들어있었구요.

저한테는 많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ㅋ

 

 

 

면은 비벼주다보니 면은 양이 꽤 많더라구요.

면은 소면이 아니라 중면을 사용하신거 같았구요.

 

 

 

닭가슴살과 같이 한입 먹어보면~ 새콤달콤매콤하니 맛이 괜찮더라구요.

뭔가 먹어본 양념 맛인거 같은데... 기억이 나지 않더라구요.

먹어본 양념 같아서 엄청 맛있다는 아니고, 괜찮은 맛이었어요.

 

 

 

시원하게 초계 비빔국수 한그릇 뚝딱 먹었네요.

 

사실 초계 국수, 초계 비빔국수는 한번도 못 먹어보고, 여기서 초계 비빔국수를 먹어봤는데요.

뭔가 먹어본 양념 맛에 닭가슴살 올린 느낌이네요.

새콤달콤하고 시원하니 여름에 먹기 좋을거 같구요.

초계 국수가 맛있다는 가게를 아직 안가봐서 비교가 안되는데 꽤나 먹을만 한거 같아요.

 

이제 더워지는 요즘 시원한 초계 비빔국수 먹은 후기였어요~!

 


 

 

*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20

 

* 전화번호

031-719-0299

 


 

이전에 먹어봤던 교동전선생 점심 메뉴 후기는 아래에~!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에서 점심에 전과함께 소불고기 뚝배기 먹기

오늘도 점심을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뭘 시켜도 점심에 전을 주기 때문에 가성비 너무 좋은 교동전선생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5 103

shinwoongs.tistory.com

 

 

수내 교동전선생에서 점심에 5가지 전과 해물계란찜 먹기

요즘 점심에 뭐 먹을지 고민하게 되면 그냥 교동전선생에 자주 오는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도 교동전선생에 다녀왔네요. *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5 103호 * ��

shinwoongs.tistory.com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에서 점심메뉴 순두부찌개 먹기

점심으로 매일 뭘 먹을지 고민이 많은데 오늘 이전에 포스팅한적이 있는 교동전선생에 가서 먹었어요~! *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5 103호 * 전화번호 031-719-0299

shinwoongs.tistory.com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에서 점심메뉴 제육볶음 먹기

직장인들은 출근하면 가장 먼저 걱정하는게 역시 점심메뉴가 걱정인거 같아요!! 저만 그러는걸까요...? ㅎㅎ;; 오늘도 뭐먹을까하다가 전집가자고 해서 교동전선생에 갔어요!! * 교동전선생 분당

shinwoong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