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점 수내에서 색다른 점심 메뉴를 찾기가 어렵네요.

오늘은 뭘 먹을까 하다가 간단하게 혼밥하기도 좋은 동경규동에 갔어요.

 

동경에서 먹었던 규동

이제 더워지기 시작하니 동경규동 수내점에 여름 세트메뉴도 나왔네요.

메뉴가 3개 같지만 냉모밀 하나가 나온거와 같네요.

냉모밀 먹은지 얼마 안되서 냉모밀은 다음에 먹는걸로 하고, 뭘먹을지 고민했어요.

 

 

 

동경규동 메뉴

동경규동도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 되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명란마요라는 문구에 왠지 당겨서 명란마요야끼규동을 주문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직접 하시면되구요.

음식 서빙 및 빈그릇은 셀프로 가져오고 가져다 놓으시면 되요.

 

 

 

테이블에는 앞접시와 단무지, 초생강, 고춧가루(?)가 있는데, 초생각은 잘 안먹어서 따로 덜어놓지 않았어요.

 

 

 

셀프로 받아온 명란마요야끼규동~!

국물과 함께 간단하게 한그릇 메뉴로 나오죠.

일본에서 규동집 가도 따로 반찬 구매 안하면 규동 한그릇만 나오긴 하죠.

 

 

 

따뜻한 국물~!

규동이나 비빔밥 같은 것을 먹을때는 따뜻한 국물이 있으면 좋죠.

 

 

 

명란마요야끼규동

명란마요야끼규동에는 상추와 소고기, 명란마요 소스와 새싹이 올라가 있었구요.

상추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게 신기하네요.

 

 

 

열심히 잘 비벼놓고 보니, 상추 때문인지 뭔가 한국식 비빔밥 같네요.

 

 

 

한숟갈 먹어보니 맛이 되게 독특하네요.

명란마요 맛에 소고기 맛, 상추의 쌉싸름한 맛까지 독특한 맛의 조합이네요.

 

 

 

한그릇 뚝딱! 깨끗하게 클리어~!

 

동경규동에서 간단하게 점심을 먹었는데요.

명란마요야끼규동은 뭔가 엄청 맛있다기 보다는 사실 뭔가 아쉬웠네요.

명란마요 맛이 많이 느껴지는 느낌이 없었고, 상추가 많아서 쌉싸름한 맛이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명란마요 맛을 좀더 강조하는 조합이었으면 좋았을거 같은데 아쉽네요.

 

개인적으로는 아직 동경규동에서 먹은 것 중에 가장 맛있는건 김치가츠나베정식이네요.

새로운 도전으로 맛있는걸 찾을수도 있지만, 개인적인 취향에 아쉬운 메뉴도 많아서 항상 고민되는거 같아요.

 

동경규동에서 명란마요야끼규동으로 새로운 메뉴 도전해본 후기였어요~!

 


 

 

* 동경규동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6

 

* 전화번호

010-5038-4346

 

*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토요일 11:00 ~ 19:00

일요일 휴무

 


 

이전에 먹었던 후기들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수내 동경규동에서 점심에 스키야키나베정식 먹기

동경규동 한번씩 갔는데 매번 같은거 먹다보니 몇달만에 포스팅하네요. ㅋ * 동경규동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8 1층 102호 * 영업시간 11:00 ~ 21: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shinwoongs.tistory.com

 

동경규동 수내점에서 점심으로 추천메뉴 김치가츠나베 정식 먹기

오늘도 직장인의 점심을 고민하다가 이전에 가보기도 했고 포스팅도 했었던 동경규동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 동경규동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8 1층 102호 * 전화번호 010-5038

shinwoongs.tistory.com

 

수내역 맛집 동경규동에서 점심으로 규동 먹기

수내역에 점심 같이 먹으러 갔다가 새로 생긴 동경규동이 괜찮다고 해서 점심 먹으러 가봤어요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8 1층 102호 * 전화번호 031-712-6660 *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토

shinwoong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