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에 또 뭐 먹을지 고민하며, 부대찌개나 먹을까 하다가 갑자기 짬뽕 먹으러 가자고 해서 수내역 근처에 있는 짬뽕타워 24시에 갔어요.

 

원래는 짬뽕타운 수내점에서 짬뽕타워로 바낀 곳이죠.

이제 여름이다 보니 시원한 여름 메뉴, 판모밀과 냉짬뽕을 개시했네요.

그러면서 생각해보니, 냉짬뽕을 먹어본적이 한번도 없네요. ㅋ

 

 

 

짬뽕타워 메뉴

짬뽕타워 메뉴는 다른 중국요리 가게에 비해 다양하지는 않구요.

여기서 항상 짬뽕이나 짜장면만 먹다가, 처음으로 짬뽕밥을 주문해봤어요.

 

왜냐하면~

 

 

 

면도 먹고 든든한 밥도 먹고 매콤한 국물까지 일석삼조 라고 하네요.

예전같으면 짬뽕 먹고, 공기밥 주문해서 밥을 말아 먹겠지만...

요즘은 먹는걸 조금 자제하니까 둘다 먹을수 있는 짬뽕밥 좋네요.

 

 

 

짬뽕밥은 말아져서 나온다고, 따로 나오는게 좋으시면 미리 이야기해야 되네요.

 

 

 

짬뽕타워는 홍합짬뽕이 아니라 고기와 해물 모두 들어간 짬뽕이에요.

좀더 매운맛을 원하시면 좀더 맵게도 가능해요.

 

 

 

홍합 푸짐하게 나온 짬뽕밥~!

홍합이 이렇게 푸짐하게 나와서 홍합짬뽕이라고 오해하는 분이 많은거 같아요.

우선 홍합 껍데기 부터 잘 제거해야 되구요.

홍합 껍데기 깨진게 꽤나 있어서 드실때 조심하셔야되요.

 

 

 

홍합 말고도 해물로 오징어가 들어있구요.

고기도 들어있어서 육수가 고기육수 느낌이 나죠.

해산물 짬뽕보다 고기 짬뽕 좋아하는데 저에게 더 매력적인 느낌이죠.

 

 

 

짬뽕밥을 주문하면 대게 면은 없고, 당면이 들어간 곳이 많은데, 이 곳은 면도 넣어줘서 불기 전에 면부터 먹으면 되구요.

 

 

 

미리 말아져 있는 밥도 먹으면 다양하게 먹을수도 있고, 든든하게도 먹을 수 있죠!

그리고 사진에 보시면 깨진 홍합 껍데기 보이시죠.

확실히 먹을때 조심해서 먹어야 해요!!

 

 

 

역시 그냥 짬뽕 먹는것보다 밥을 먹어서 숟가락으로 먹으니 좀더 깔끔하게 클리어했네요.

 

평소에 짬뽕을 많이 먹던 곳인데 사진은 없지만 '직장인 강추 메뉴'라고 짬뽕밥을 추천하더니 짬뽕밥을 추천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그냥 짬뽕 먹는것보다 면도 먹고 밥도 먹을수 있어서 좀더 든든한 느낌으로 좋네요.

 

물론 솔직후기로 해산물도 들어가고, 고기도 들어가서 육수가 좀 애매하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해산물의 시원한 육수도 아니고, 고기국물의 엄청 진한 육수는 아니라서요.

 

그래도 적당히 괜찮은 육수라고 생각해요.

점심시간에는 항상 대기도 있는 곳이거든요.

 

수내 짬뽕타워에서 짬뽕밥 먹은 후기였어요.

 


 

 

* 짬뽕타워 24시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40

 

* 전화번호

031-786-1235

 

* 영업시간

매일 24시간

일요일 22시까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