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하면서 저녁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도로시 명품 꽈배기&고로케에서 고로케 포장해서 간단하게 먹기로 결정했어요.

전에 꽈배기와 도너츠, 핫도그, 치즈볼은 먹어봤지만, 고로케는 안먹어봤거든요.

 

항상 손님이 있는 곳인데 왠일로 사람이 없네요!!

판매하시는 분은 안계신게 아니라 안에서 만들고 계셨어요.

 

원래 꽈배기, 도너츠, 고로케 등의 종류만 판매하시다가, 날씨가 더워지니 빙수 2종과 젤라또 6종도 판매하고 있네요.

시원하게 빙수와 아이스크림이 당기는 시기가 되긴했죠.

 

 

 

판매대 위쪽에는 고로케 6종으로 단호박고로케, 참치고로케, 순살치킨고로케, 마약고로케, 감자고로케, 게살고로케가 있었구요.

아래쪽에는 꽈배기, 팥도너츠, 유자도너츠, 모짜렐라 치즈볼, 핫도그가 있는데, 아래쪽은 유자도너츠만 못먹어봤네요.

 

고로케 6종을 하나씩 다 사보려다가 너무 많이 사나 싶어서, 신메뉴 순살치킨고로케, 마약고로케, 감자고로케, 게살고로케만 포장을 해왔어요.

 

 

 

꽈배기와 고로케의 가격 정보는 이렇게~!

하나씩 가격은 이렇구요. 따로 세트로 판매하는 것도 있는데, 이번에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궁금하시면 가장 아래 지난번에 꽈배기 포스팅한 글 참조해주세요. ㅋ

 

 

 

종이봉투에 싸서 주시지만, 전 지하철을 타고 40분 정도 가야하니까 비닐에 한번 더 싸서 집으로~

 

 

 

집에 와서 종이봉투를 벗겨보니 아직 따뜻한 고로케들이네요.

문제는 겉으로 봐서는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ㅋ

 

 

 

어짜피 혼자 먹어야 하니까 가장 처음 먹어볼건 좌측 앞에 있는 녀석으로~!

 

 

 

가위로 반을 잘라봤는데, 그냥 눈으로 봤을때는 뭔지를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뭘 주문했는지 다시 생각해보고 결론은 순살치킨 고로케~!

 

안에 닭가슴살 넣으신거 같은데, 다른 재료와 섞여서 퍽퍽한 느낌은 없었구요.

살짝 매콤한 느낌이 올라오는게 맛있더라구요.

 

 

 

두번째 오른쪽 앞에 있는 고로케는 딱 봐도 마약고로케~!

옥수수가 달달하게 씹히는 마약고로케는 이름이 마약일정도로 맛있죠!!

 

 

 

세번째 먹은 고로케도 딱봐도 뭔지 알거 같은 게살고로케~!

게살이 보시는것과 같이 푸짐하게 들어서 맛있었어요!!

 

 

 

마지막은 하나 남았으니 무조건 감자고로케죠!!

감자고로케는 항상 먹던 맛있는 그맛이죠!!

 

전에 꽈배기와 도너츠 먹을때에도 맛있게 먹었는데, 고로케들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하나 아쉬운건 단호박이랑 참치도 그냥 사와서 먹어봤으면 더 좋았을거 같은데, 그건 아쉽네요. ㅋ

 

꽈배기, 도너츠, 고로케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하니 수내 가실일 있으시면 드셔보세요~!

도로시 명품 꽈배기&고로케에서 고로케들 포장해온 후기였어요~!

 


 

 

* 도로시 명품 꽈배기&고로케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10-7

 

* 전화번호

031-714-2030

 

* 영업시간

10:00 ~ 20:00

 


 

이전에 도로시 명품 꽈배기&고로케에서 꽈배기와 도너츠 먹은 후기는 아래에 있어요~!

 

수내 도로시명품찹쌀꽈배기고로케에서 꽈배기, 도너츠, 핫도그, 치즈볼까지!!

수내에 명랑핫도그 말고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이 생겼네요. 처음에 꽈배기 가게가 생기길래 장사가 될까 라고 생각했는데 항상 사람이 주문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퇴근길에 꽈배기를

shinwoong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