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서울 수제버거 맛집인 홍대 아이엠어버거에 다녀왔어요.

서울 수제버거 맛집으로 다운타우너와 같이 항상 언급되는 수제버거 맛집인데요.

홍대쪽으로 갈일이 없다가 갈일이 있어서 살짝 가봤네요.

 

아이엠어버거 홍대점

아이엠어버거 홍대점에 찾아갔는데 뭔가 분위기가 이상하더라구요.

일단 매장에는 손님이 한명도 없고, 줄서 있는 사람이 몇명만 있더라구요.

맛집이 아닌가 하고 그냥 가려다가 옆에서 뭔가 설명하길래 들어봤어요.

 

 

 

가늘날이 장날이라고, 오늘 영업대신 언리미트 라는 곳에서 만든

식물성 재료로 식물성 패티를 만들어서 언리미트버거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고, 수제버거라 만드는 시간동안 살짝 기다리면 언리미트버거를 주더라구요.

기왕간김에 언리미트버거라도 먹어보자고 생각해서 팔로우하고 기다렸어요.

 

 

 

기다리면서 사진도 찍어봤구요.

살짝 설명을 보니 패티가 비트나 완두콩 등 완전히 식물성으로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역시나 식물성이다보니 살짝 식감이 걱정이 되었구요.

 

 

 

길게 기다리지 않아도 언리미트버거와 물티슈 하나를 포장해주셨어요.

이제 문제는 어디서 먹는지가 문제였네요...

스타벅스에 다크 초콜릿 블렌디드 주문해서 먹을까 하다가...

수제버거는 냄새가 많이 나서 민폐일까봐 정말 고민을 했네요...

 

 

 

그러다 결국 편의점에서 콜라를 사서 매장 앞에서 먹었네요.

조금 걸었더니 버거가 따뜻하지 않아서 살짝 아쉬웠네요.

 

 

 

언리미트버거 포장지도 새로 만들었나봐요.

 

 

 

언리미트버거

언리미트버거를 열어보니 버거 냄새가 많이 나길래

스타벅스 안가길 다행이다 생각했구요.

소스가 조금 묽어서 흘러내리는걸 조심해야 되더라구요.

 

 

 

비주얼이 살짝 한쪽으로 쏠렸구요.

 

 

 

조금 돌려보니 치즈도 한쪽으로 쏠렸네요.

 

 

 

가장 보기 좋은곳으로 먹으려고 돌려봤구요.

 

 

 

아이엠어버거의 언리미트버거를 먹어보면~

수제버거 맛집이라고 하더니 버거의 조화가 좋더라구요.

 

번은 따로 만든건지 쫄깃하면서 식감이 너무 좋았고, 소스와 양파, 피클(?) 등의 조화도 좋았어요.

언리미트에서 만든 식물성 패티의 맛도 돼지고기나 소고기의 식감은 아니였지만

되게 부드러운 느낌으로 식감을 조금 살렸더라구요.

 

제 취향은 좀더 고기 식감이 있는게 좋긴한데,

부드러운 느낌 좋아하시는 분은 언리미트버거 좋아하실거 같아요.

 


 

궁금했던 홍대 아이엠어버거에서 새로운 식물성 패티로 만든 언리미트버거를 먹었는데요.

평소라면 설명만으로는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였을거 같은데요.

실제로 맛을 보니 상당히 괜찮네요.

 

물론, 아이엠어버거 기대감도 확 올라가서

실제로 판매하는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졌네요.

 

홍대 아이엠어버거에서 언리미트버거 먹은 후기였어요~!

 


 

* 아이엠어버거 홍대본점

 

*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0길 13

홍대입구역6번 출구에서446m

 

* 전화번호

02-338-8507

 

* 영업시간

11:3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