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성비 좋다고 소문난 노브랜드버거를 드디어 가봤네요.

계속 가보고 싶었는데 제가 가는 동선에는 잘 없더라구요.

이번에는 일부러 원래 가려던 곳은 아니지만, 일부러 조금 돌아서 마곡역을 들러서 먹으러 갔어요.

 

노브랜드버거 마곡점

노브랜드버거 마곡점은 마곡역에서 조금 걸어오면 있구요.

매장이 꽤나 크게 있더라구요.

제가 들어갈때에는 손님이 많지는 않았는데, 조금 지나니 사람이 가득 차고 대기하더라구요.

 

 

 

노브랜드버거는 모델 한현민이 모델을 하고 있나봐요.

노브랜드버거는 따로 광고를 본적은 없지만요.

 

 

 

이게 메뉴의 전부는 아니겠지만, 입구 옆에 이렇게 메뉴가 가격별로 붙어있구요.

일단 버거 가격이 저렴하기는 하네요.

 

 

 

물론 결제는 키오스크에서 했구요.

검색해보니 NBB 시그니처 버거가 추천메뉴더라구요.

키오스크에도 추천메뉴 처음으로 NBB시그니처 세트가 가장 앞에 있기도 하네요.

 

 

 

NBB시그니처 버거와 음료, 감자튀김 해서 5,300원으로 세트가 저렴하기는 하네요.

 

 

 

음료는 이렇게 따로 배치되어 있어서 셀프로 챙겨가시면 되구요.

음료는 컵 당 1회만 이용해달라고 하는데,

다른분들 여러번 이용해도 딱히 제재하는거 같지는 않더라구요.

 

 

 

주문하고 매장 전경을 살짝 찍어봤는데요.

좀있으니 여기가 가득 차더라구요.

물론 옆에 있는 좌석들도 가득차있어서 다르게는 못찍었어요.

 

 

 

살짝 기다리니 NBB시그니처 세트를 받았구요.

음료는 물론 사이다로 가져왔어요.

티슈나 음료 뚜껑 등도 모두 셀프로 가져와야 해요.

 

 

 

역시나 다른 곳과 같이 버거부터 먹었구요.

포장지가 되게 독특하네요.

 

 

 

포장지 오픈하니 참깨빵에 양상추, 치즈가 보였구요.

 

 

 

옆을 보니 양상추, 토마토, 치즈, 패티, 치즈 순으로 치즈가 2장이 들어갔구요.

 

 

 

NBB시그니처 버거가 패티가 두툼하다더니 보통 패티보다는 살짝 두툼하더라구요.

 

 

 

먹어보면... 사실 요즘 수제버거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아쉽기는 하네요...

수제버거 기준으로는 빵이 저렴이로 퍼석한 빵이었고,

치즈도 녹지 않고 그냥 올려놓은게 맛의 조화가 조금 아쉽더라구요.

물론 가격이 엄청 저렴하니까 가성비는 좋더라구요.

 

 

 

노브랜드버거의 감자튀김에는 오뚜기 토마토케챂 2개를 줬구요.

 

 

 

노브랜드버거의 감자튀김은 상당히 두툼한 감자튀김이었구요.

 

 

 

케첩 찍어먹었는데...

감자튀김이 바삭하지 않고... 눅눅하더라구요...

좀 아쉬웠네요... ㅠ

 


 

가성비 좋다고 소문난 노브랜드버거에 다녀왔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확실히 가격이 저렴하기는 했는데요.

요즘 너무 수제버거만 먹었는지 맛이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최근에 가성비로 맛있었던 크라이치즈버거도 있어서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이 비교가 안되는거 같아요...

 

너무 기대가 컸는지 아쉬웠던...

노브랜드버거 추천메뉴 NBB시그니처 세트 먹은 후기였어요~!

 


 

* 노브랜드버거 마곡점

 

* 위치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21 이너매스마곡 1층

마곡역 3번 출구에서 326m

 

* 전화번호

02-2063-3909

 

* 영업시간

10: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