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는 홍대에서 신경섭의참치박사로 맛집이었던 참치 맛집이 발산역으로 이동했어요.

홍대에 있을때 친구의 추천으로 2번 가서 정말 맛있게 먹었었죠.

친구는 사장님과도 아는 사이라 더 자주 왔지만, 저는 정말 오랜만에 왔네요.

(따로 포스팅 해달라고 요청도 없었고, 친구 아는 집이지만 제가 계산한 후기에요!!)

 

전화를 하고 갈까 했는데 안하고 간게 신의한수 였네요.

전화를 했으면 손님이 많아서 오지말라고 했을거라고 사장님이 말씀하시더라구요.

딱 도착했을때 닷지 (바 테이블) 손님이 빠지면서 정말 운좋게 자리가 나서 앉아서 먹을수 있었어요!

옆테이블 손님과 살짝 친해졌는데, 친구와 가기 전에 손님 3팀이나 그냥 돌아갔다고 하더라구요.

 

신경섭의인생참치

가면서 다른가게들을 보면 빈자리가 많던데, 이곳은 입구부터 사람이 엄청 많네요.

앞에 보이시는 분이 친구와 저를 운좋게 만들어주신 나가시는 분이네요.

 

 

 

입구 옆에는 배우, 개그맨, 운동선수 등 다양한 유명인들이 왔었구요.

가게 안에는 키움 선수들이 싸인한 서건창 선수가 직접 입은 유니폼도 있네요.

키움 강병식 코치님이 여기 단골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최근에는 지금은 은퇴했지만 이범호 선수님도 검색해보고 오셨다고 하셨구요. ㅋ

 

 

 

친구랑 여기오면 항상 닷지에 앉아서 먹구요.

닷지에 앉아서 먹으면 사장님과 실장님과 이야기 하며 먹는게 재미있더라구요.

 

그런데 이전하면서 아쉬운게 닷지 자리가 많이 줄어든게 아쉽더라구요.

홍대에 있을때에는 닷지 자리가 꽤나 넓었는데, 이제는 상당히 좁아요.

 

 

 

신경섭의인생참치 메뉴

신경섭의인생참치 메뉴는 이렇게 4가지로 1인 메뉴에요.

밑에 적혀있는대로 리필이 가능해서 메뉴는 양 차이가 아니라 부위차이로 보시면 되요.

친구랑 평소에는 실장추천을 먹었는데, 친구가 오늘은 특선을 주문하더라구요.

평소보다 저렴하게 먹었네요. ㅋ

 

 

 

참치타다끼

우선 참치타다끼가 나왔구요.

이건 양파랑 같이 먹어야 더 맛있어요!!

 

 

 

죽이랑 샐러드, 참치무조림(?)도 나왔구요.

개인적으로는 참치무조림에서 무가 참 좋더라구요.

일본에서도 오뎅 먹으면 항상 무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참치 첫판~!

중간에 나온 깍두기 참치가 여기의 시그니처라는거 같더라구요!

와사비 올려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시그니처가 가운데인지 몰라서 사진은 참치를 이걸로 찍었네요. ㅋ

 

 

 

콘치즈와 계란찜도 나왔구요.

 

 

 

초밥 2점과 김말이도 하나 나와서 맛있게 먹었구요.

참치집이니 김밥 보다는 김말이가 맞겠죠. ㅋ

 

 

 

그리고 다 먹어가니 리필된 참치~!

왼쪽이 지느러미 였던거 같은데, 식감이 좋더라구요!

물론 오른쪽 배꼽살 같은 부위도 와사비 올려 먹으니 맛있었구요.

 

 

 

누룽지탕과 참치 조림도 나왔는데, 누룽지탕은 소주안주로 너무 좋았구요.

참치조림도 살이 되게 부드러운게 너무 맛있었어요!!

이때부터 배가 차기 시작하더라구요...

 

 

 

배가 차는 와중에 참치가 리필이 되었구요.

 

 

 

튀김도 나왔는데, 친구는 이미 배가 부르다고 제가 다 먹었...

 

 

 

그 와중에 또 참치가 리필~!

 

 

 

닷지에 앉아 있으니 참치에 올리는 금가루로 금술을 만들어 주시네요.

원래 참치에 올리는 금가루 병을 거의 다 쓰면,

안에 살짝 술을 붓고 다시 소주병에 넣어서 금술을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한잔 주시는데~!

이거 받을때 술인줄 알았는데, 제주 백련초 엑기스라고 들은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사진을 왜 이렇게 찍었는지 모르겠는데...

너무 맛있었던 알탕~!

비주얼이 안좋아보이는데, 안에 한번 휘저으면 알이 가득 들어있어요!!

 

 

 

친구랑 둘이 소주 5병 줄 세웠네요...

여기 오면 소주를 너무 많이 마시는거 같긴 해요.

처음 홍대에 갔을때에는 11병, 두번째 갔을때는 8병...

이제는 5병으로 많이 줄긴했지만요. ㅎㅎ;;

 

 

 

마지막은 이명진 실장님~!

사장님 잠시 룸에 참치 들고 가셨을때 한장 찍었네요.

실장님은 초상권 없으시다고 마음껏 올려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ㅋ

 


 

원래 무한리필 참치가게를 가면 리필하면 할수록 안좋은 부위를 많이 주는데,

이곳은 그렇거 없이 항상 같은 부위로 맛있게 주시구요.

그건 닷지에 앉아서 보면 리필 어떻게 주시는지 다 볼수있어요!!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것들도 다 맛있어서 배가 엄청 불러서 나오네요.

 

여기는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과 실장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해서 너무 좋구요.

단, 오늘 가보니 가려면 미리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 확실히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물어보니 금요일과 토요일은 특히 손님이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발산역 무한리필 참치 맛집, 신경섭의인생참치에서 맛있게 즐겁게 먹은 후기였어요~!

 


 

* 신경섭의인생참치

 

* 위치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4길 23 2층 202호

발산역 1번 출구에서 228m

 

* 전화번호

02-6953-7337

 

* 영업시간

16:00 ~ 02:00

(일요일은 안한다고 들었는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