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유튜브 뮤지컬 노래만 듣고 있는데, 요즘 베르테르 넘버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볼까말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공연이 끝날때쯤 되서야 충동적으로 할인도 없이 예매를 저질러 버렸네요.

베르테르 엄기준 배우님이 되게 오래하셨는데,

이번이 마지막일거 같다는 인터뷰를 했다는 소리를 들어버렸거든요.

거기에 운이 좋게 자리도 있어서 충동적으로 질러버렸네요.

 

광림아트센터 BBCH홀

광림아트센터 BBCH홀은 압구정역 근처에 있었구요.

몰랐는데 교회 관련된 건물 같더라구요.

 

 

 

광림아트센터는 7, 8, 9층에 있구요.

이게 올라갈때는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면 되는데...

공연보고 집에 갈때는 계단으로 내려오는게 더 빠르더군요...

 

 

 

건물 들어갈때 QR코드 찍고 들어가야하구요.

물론 체온도 재어야지 건물에 들어갈수 있어요.

QR코드도 찍고 체온도 쟀는데, 온라인 문진표도 작성해서 들어갈때 이 스티커와 같이 보여줘야 해요.

 

 

 

베르테르 하면 해바라기인거 같아요.

포토존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구요.

베르테르 공연이 끝나가니 저처럼 사진 찍는 분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제가 관람한 캐스트는 이렇게 되어 있네요.

우선적으로 베르테르에 엄베르 엄기준 배우님과 졔롯데 이지혜 배우님으로 정하고 예매했어요.

사실 엄베르 엄기준 배우님 때문에 예매했는데,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도 여주로 나오시는 이지혜 배우님도 궁금했거든요.

인생술집에 옥주현, 민우혁 배우님과도 같이 나오셨었구요.

 

 

 

한쪽에 또 영상을 틀어놓고 있는 포토존까지 포토존이 3개나 되네요!

다들 사진 안찍으시고 앉아계시길래 뭔가 뻘쭘한 느낌이었네요. ㅋ

 

 

 

살짝 배우님들의 후기를 적어보면,

 

베르테르역의 엄베르 엄기준 배우님은 역시나 엄베르라고 할 정도로 그냥 좋았어요.

7년전에 잭더리퍼에서 뵈었었는데, 7년만에 봐도 너무 좋네요.

근데... 궁금한게 넘버 부르실때, 스읍하는 숨소리가 되게 많으시던데 일부러 넣으시는지 궁금하네요...;;

 

롯데역의 졔롯데 이지혜 배우님은 성악하셨다고 들었는데, 그래서인지 노래가 와~ 할정도 잘하시더라구요!!

목소리도 너무 이쁘시고, 분명 고음 같은데 고음같지 않게 자연스럽게 너무 잘 부르시더라구요!!

노래 부르는 모습에 반할거 같아요!!

 

알베르트역의 박은석 배우님은 키도 크시고 잘생기셨지만, 무엇보다도 목소리가 멋있으시더라구요.

전에 마리퀴리 볼때 임별 배우님 처럼 저음이 멋있는 분들이 많네요.

 

오르카역의 최나래 배우님은 밝으면서도 잘 감싸안아주는 느낌의 역할로 되게 잘 어울리셨어요.

 

카인즈역의 임준혁 배우님은 사실 연기나 넘버가 기억이 많이 나지 않는데요.

커튼콜때 이지혜 배우님께 꽃가루 몰래 뿌리고, 장난 치는 모습보니 왠지 웃음 지어지더라구요.

 

 

 

자리는 예스24공연에서 예매했고, 1층 C열 35번 자리였어요.

이게 오른쪽 사이드 R석이었는데요.

시야를 이야기하자면... 다른건 다 괜찮았는데... 괜찮은게 아닌건가...

어찌됐든, 오른쪽에 온실 나오는 장면이면 뒤에가 안보여요.

알베르트 박은석 배우님 처음 나올때라던가, 뭔가 뒤에서 나올떄 다 가리더라구요...

 

그리고, 물론 오른쪽으로 오셔서 연기하는 부분도 꽤 있지만,

왠지 왼쪽에서 넘버 부르거나 고개가 넘어가는 부분이 많은거 같아서...

사이드로 앉을거면 다음에는 왼쪽에 앉는 것이 좋겠다고 느꼈네요.

 


 

뮤지컬 베르테르 공연 후기를 전반적으로 적어보자면~

 

일단, 넘버가 꽁냥꽁냥이랑 슬픈 넘버가 많은 뮤지컬 공연이구요.

호불호는 넘버를 들어보시고 결정하시면 좋을거 같고,

마지막 내용에 대해 좀 불호이신 분들이 많은거 같은데,

저는 나쁘지 않더라구요.

 

마지막 장면의 해바라기는 어떻게 그렇게 되는지 신기했고,

이건 우연이겠지만... 마지막에 엄기준 배우님 총구 앞에 롯데가 준 리본이 딱 걸쳐지는데...

롯데가 말리는 기분이 들어서 느낌이 되게 오묘했네요.

 

그리고 백미는 커튼콜이 꽁냥꽁냥한 느낌으로

뮤지컬 마지막 내용과는 다르게 밝게 끝내줘서 좋았네요.

 

근데... 이제 날씨가 쌀쌀해지니...

제 옆에 앉으신 분이 외투를 입고 계속 몸을 뒤척이는데,

의자도 흔들리고 옷의 부시럭 소리도 많이나고 엄청 방해되더라구요...

제발 비싸게 공연 보러 왔는데 방해는 하지 않아주셨으면 좋겠네요. ㅠ

 

조금 방해되는 부분도 있었지만 그래도 즐겁게 관람한 뮤지컬 베르테르 관람 후기였어요~!

 


 

* 광림아트센터 BBCH홀

 

*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163길 33

 

* 전화번호

02-2056-578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