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3년만에 뮤지컬 듀엣을 한다고 해서 보러 다녀왔어요.

처음에 예매했다가 자리띄우기로 재예매로 다시 예매해서 가게 되었네요.

 

사실 13년전 뮤지컬이라 정보가 하나도 없어서 기대반 불안반이었구요.

지난주 시작해서 후기가 살짝 불호가 많길래 불안함을 가지고 보러 갔네요.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삼성역에 있는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로 왔구요.

이렇게 표시 되어 있지만 옆 본관으로 들어가서 3층으로 올라가셔야 해요.

 

3층 올라가면 바로 체온 측정하고 QR코드 찍고 들어가야 하구요.

문진표 받아서 들어갈때 문진표 작성해서 티켓 보여줄때 내고 들어가야 하더라구요.

 

 

 

체온재고 들어가면 바로 포토존이 이렇게 있구요.

좌측은 티켓 배부하고 오른쪽은 포토존이 있네요.

 

 

 

티켓 받고 왼쪽으로 돌아가면 이렇게 포토존이 하나더 있구요.

 

 

 

오늘의 캐스트는 박영수, 제이민 배우님과 보이즈와 걸즈의 배우님들~!

보이즈의 배우님들은 버논의 속마음과 다른 역할들도 맡고 있구요.

걸즈의 배우님들은 소냐의 속마음과 다른 역할들도 맡고 있어요.

 

 

 

버논 역할과 소냐 역할은 더블캐스팅인데, 버논은 박건형 배우님과 박영수 배우님이구요.

소냐는 문진아 배우님과 제이민 배우님이에요.

사실 어떤 페어든 다 괜찮을거 같아서 그냥 제가 가고 싶은 시간에 맞춰서 다녀왔어요.

 

최근에 다른 뮤지컬로 본 분은 썸씽로튼으로 제이민 배우님을 봤었구요.

박건형 배우님은 썸씽로튼, 박영수 배우님은 마리퀴리, 문진아 배우님은 머더발라드 나오셨는데,

세분이 나오는 뮤지컬들을 최근에 봤는데, 해당 캐스트로 못봤네요.

 

 

 

제가 예매한 자리는 1층 C열 17번이었구요.

일단 C열 17번에 자리 잡으셨으면 좋아요!

딱 중간자리였고, 따로 시야방해가 없어서 좋았어요.

 

뒷 자리는 잘 모르겠고, 앞에 B열은 A열과 단차가 똑같은거 같던데...

왠지 시야방해가 있을거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뮤지컬 듀엣은 1막 80분, 인터미션 15분, 2막 50분으로 인터미션이 있더라구요.

공연이 꽤나 긴 공연인데, 보다보니 시간은 엄청 빨리 가는 느낌이었어요.

뮤지컬 공연에 꽤나 빠져들긴 했나봐요.

 


 

뮤지컬 듀엣의 후기를 살짝 써보면~!

 

일단, 박영수 배우님과 제이민 배우님의 합이 되게 좋아요!

두분다 노래도 너무 잘하시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보이즈와 걸즈의 배우님만 나오면 왠지 즐거워지구요.

넘버를 들으면 신나기도 하고, 넘버가 좋더라구요.

 

하지만, 극 자체가 조금 아쉬운면이 있는거 같아요...

불호 후기가 많은게 여배우 자체가 좀 많이 고구마에 이해가 안된다는 후기가 많았는데요.

정말 캐릭터 자체가 좀 심하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제목이 '레온'이 되어야 되는게 아닌가 싶을정도였어요.

'레온'은 스포가 될거 같아서 자세히는 안쓸텐데, 보신분은 이해하실거 같아요.

 

대사가 많은 편이라 대사를 듣고 있다보면...

뭔가 혼이 빨려나가는 느낌이더라구요...

혼이 빨려나가다가 넘버를 들으면 또 좋다 이런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넘버는 좋은데... 살짝 아쉬운 감이 있는 후기였어요...

 

ps. 뮤지컬 베르테르 볼때도 그랬었는데...

이번에도 제 오른쪽 앉으신 분이 다리 떨고, 다리 꼬았다가 풀었다가 옆으로 기댔다가 몸 비비다가

왜 자꾸 제 오른쪽 관객분은 그러시는지 모르겠네요...

제발 다른 분에게 피해되는 행동은 안했으면 좋겠어요...

 


 

커튼콜~!

 

 


 

*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 위치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416

 

* 전화번호

02-3404-43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