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내려가서 거의 집에서만 밥 먹어서 대구에서는 포스팅을 잘 안했는데, 오랜만에 외식했네요.

지난번에 한번 포스팅한 용산동에 있는 굴로장생에 가서 점심을 먹었어요.

 

 

대구 용산동 맛집 굴로장생에서 점심으로 들깨 전복 굴국밥과 야채굴전 먹기

어머니와 형과 점심 먹으러 전복과 굴 요리 맛집인 굴로장생에 다녀왔어요 * 위치 대구 달서구 장기동 3-3 1층 * 전화번호 053-525-1911 * 영업시간 11:00 ~ 21:00 일요일 휴무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

shinwoongs.tistory.com

 

굴로장생

대구 용산동에 있는 굴로장생은 조금 외곽에 있구요.

주차장이 넓지도 않아서 주차하기가 조금 불편한 점이 있긴해요.

 

 

 

굴로장생 메뉴

지난번에는 들깨 전복 굴국밥이랑 야채굴전을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는 형은 항상 얼큰 굴국밥만 먹는다고 해서 얼큰 굴국밥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살짝 늦은 점심이라 야채굴전 먹으면 저녁 먹기 부담스러울거 같아서 굴전 작은걸로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배추김치, 샐러드, 고추된장무침이구요.

3가지 다 저는 다 좋아하는거네요. ㅎㅎ

 

 

 

굴전

딱 보면 굴전 같지 않지만 굴전이에요.

딱 굴만 사용해서 만든 전이 아니라 색다른 굴전인데 참 맛있더라구요.

 

 

 

하나 집어서 들어보면 진짜 꽤나 크구요.

물론 두입에 먹을수는 있지만, 3번에 나눠서 먹는게 딱 알맞을 크기더라구요.

 

 

 

안에는 이렇게 굴과 채소들이 들어가 있어서 겉이 바삭한 튀김과 안에 채소들과 굴의 식감도 좋구요.

먹으면 굴전이다 보니 굴향이 제대로 나는게 맛있어요!!

굴향이 엄청 나야한다 라고하면 별로겠지만, 적당한 굴향과 식감 생각하면 충분히 맛있는 굴전이었어요!!

 

 

 

얼큰 굴국밥은 이렇게 팔팔 끓으면서 나왔구요.

 

 

 

안에는 정구지(부추)와 미역이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메인인 굴도 큼지막하게 많이 들어 있었어요.

 

 

 

너무 뜨거워서 국자로 조금 덜어서 먹으려고 덜어줬구요.

 

 

 

굴이 푸짐한게 제대로 맛있더라구요!!

형이 왜 얼큰 굴국밥만 먹는지 알거 같아요.

제대로 해장되는 느낌이더라구요!!

 

 

 

점심에 굴전과 얼큰 굴국밥 클리어~!


오랜만에 굴로장생 가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지난번과는 달리 다른 메뉴를 먹었는데, 지난번은 지난번대로 맛있었지만,

이번은 또 굴전과 얼큰 굴국밥 너무 매력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지난번 먹은 야채굴전보다 그냥 굴전이 훨씬 맛있었어요!!

들깨 전복 굴국밥도 물론 고소하니 맛있었지만, 얼큰 굴국밥이 뭔가 해장되는거 같으면서 맛있었구요. ㅎ

 

맛있게 먹은 대구 용산동 맛집, 굴로장생에서 굴전과 얼큰 굴국밥 먹은 후기였어요~!


 

* 굴로장생

 

* 위치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291길 99

 

* 전화번호

053-525-1911

 

* 영업시간

11:00 ~ 21: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