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머니와 형과 점심 먹으러

전복과 굴 요리 맛집인

굴로장생에 다녀왔어요

 

 

 

* 위치

대구 달서구 장기동 3-3 1층

 

* 전화번호

053-525-1911

 

* 영업시간

11:00 ~ 21:00

일요일 휴무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굴로장생 전복

 

실제 주소는 장기동이지만

길만 건너면 용산동이라

용산동 느낌인 전복/굴 요리 전문점

굴로장생이에요

 

요즘 이런곳이 많아지는데

다 가봤는데 저만 못 가본곳이 많네요 ㅎㅎ;;

 

주차장은 좁게 몇군데 할 곳이 있구요

골목이라 그냥 주변에 주차하시는 분들도 많은거 같았어요


전복 굴 요리 전문점이니 효능을 살짝 찾아봤는데

살짝 찾아본 전복 효능으로는

 

1. 피로 회복

비타민을 비롯한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피로회복에 도움

 

2. 면역력 향상

비타민B1과 아연 함량으로 면역력 향상에 도움

 

3. 콜레스테롤 조절

타우린 성분으로 콜레스테롤 조절에 도움

 

4. 다이어트

지방함량이 적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에 도움

 

 

그리고 바다의 우유, 굴 효능으로는

 

1. 빈혈 예방

철분, 아연, 구리 등 필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빈혈 개선과 예방에 도움

 

2. 대장암 예방

셀레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대장암 세포를 억제하는데 도움

 

3. 다이어트

전복과 같이 지방이 적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에 도움

 

 

 

 

굴로장생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11시 오픈해서

오후 9시에 문 닫고

일요일은 쉬네요~!

 

여기도 사진 찍다가 제가 살짝 보이네요 ㅎㅎ;;

 

 

 

 

굴로장생 메뉴

 

전복 굴로장생의 메뉴에요~!

 

특미는 전복죽과 전복미역국이지만

어머니는 전복 돌솥비빔밥,

형은 얼큰 굴국밥,

전 들깨 전복 굴국밥으로 주문하고

야채굴전도 하나 주문했어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ㅋ

 

 

 

 

굴로장생 밑반찬

 

굴로장생의 기본 반찬들~!

되게 정갈하게 나오구요

 

간장은 야채굴전 때문에 나온건데

그냥 같이 사진 찍었어요 ㅋ

 

 

 

 

굴로장생 야채굴전

 

그리고 야채굴전부터 나왔구요~!

중간중간 굴이 많이 들어가 있는게 보이시나요

듬뿍 들어있고 피자처럼 잘려있어요

 

 

 

 

굴로장생 야채굴전

 

잘라서 간장 찍어먹으니까

겉은 바삭한데 안에는 폭신하니 맛있었어요

굴도 많이 들어있었구요!!

 

 

 

 

굴로장생 얼큰굴국밥

 

그리고 형의 얼큰 굴국밥~!!

국밥류가 모두 밥은 이미 말아져서 나오구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형이 맛있다고

깨끗하게 다 먹었어요!!

 

 

 

 

굴로장생 전복돌솥비빔밥

 

그리고 어머니의 전복 돌솥비빔밥도~!

전복이 듬뿍 들어가 있고

왼쪽에 살짝 보이는 국물도 나와요

 

 

 

 

굴로장생 전복돌솥비빔밥

 

어머니가 양 많다고 살짝 덜어주셔서

맛 봤는데 역시 비빔밥은 맛있네요!!

 

 

 

 

굴로장생 들깨전복굴국밥

 

그리고 저의 들깨 전복 굴국밥!!!

팔팔 끓으면서 나오구요

 

 

 

 

굴로장생 들깨전복굴국밥

 

굴도 많이 들어 있구요

 

 

 

 

굴로장생 들깨전복굴국밥

 

잘린 전복들도 많이 들어있어서

굴은 부드러운 식감,

전복은 쫄깃한 식감으로 맛있었어요

 

들깨향이 많이 나면서

부드럽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만 처음 가본 전복 굴로장생인데

직장인으로 평범하게 먹기는

살짝 비싼 굴로장생이지만

한번씩 깔끔하게 몸보신하는 느낌으로

먹기는 되게 좋을거 같아요

 

얼큰 굴국밥은 못 먹어봤지만

들깨 전복 굴국밥과 야채굴전,

전복 돌솥비빔밥 모두 너무 맛있게 잘먹었고

전복과 굴 모두 몸에는 너무 좋다고 하니까요

 

건강 생각해서 색다르게

전복 굴 요리 전문점인

전복 굴로장생에서

한끼 해보시는걸 추천 드려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